프론트로우, 여름 컬렉션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W컨셉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성경은 이번 호캉스 컨셉 화보를 통해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내추럴한 매력으로 프론트로우 여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성경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프론트로우의 1차 여름 컬렉션은 ‘이지 썸머 컬렉션’과 ‘트위드 컬렉션’ 두 가지의 라인으로 선보인다.

시원한 착용감과 구김이 적은 소재를 사용한 이지 썸머 컬렉션은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봄부터 여름까지 폭넓게 착용 가능한 노카라 벨티드 블레이저와 셋업으로 착용하기 좋은 하이웨이스트 쇼츠, 프론트 핀턱 디테일의 와이드 팬츠까지 다양하게 활용하여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하프 슬리브 벨티드 블레이저와 스커트 셋업, 클린한 무드의 셔츠형 맥시 드레스 등 더욱 트렌디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새롭게 제안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프론트로우의 여름 컬렉션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1, 2차 캠페인을 통해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신규 구매 고객 대상 즉시 사용 가능한 5% 웰컴 더블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프론트로우와 뮤즈 이성경이 선보인 이번 여름 컬렉션 의상들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