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에디션·기획 세트 등 봄 시즌 겨냥한 한정 제품 출시 잇따라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따뜻한 봄 날씨의 시작과 함께 화장품 업계의 봄 여심 잡기 노력이 뜨겁다. 특별한 패키지의 에디션 제품, 가심비를 잡은 기획 상품 등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몽환적인 봄빛 감성을 담은 온라인 전용 한정판 ‘태그 원더랜드 에디션’을 네이버에 단독 선론칭 했다.

태그 원더랜드는 MZ세대를 겨냥한 독보적인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는 태그(TAG) 라인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아이 팔레트와 치크 빔, 아이 글리터까지 총 3종이 있다.

먼저 ‘원더랜드 아이 팔레트’는 따뜻한 피치 계열과 신비로운 보랏빛의 컬러 조합으로 웜톤과 쿨톤 피부에 모두 활용 가능한 9구 아이 팔레트이다. 미세 파우더가 눈가에 감기 듯 밀착돼 뭉침 없이 수채화빛 발색이 지속되며, 매트 타입부터 음영 메이크업에 생기를 더하는 글리터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처를 갖췄다.

함께 선보이는 ‘원더랜드 치크 빔’은 자연스러운 발색과 은은하게 스며드는 광채감으로 얼굴에 혈색을 살리는 글로우 치크이다. 펄 입자의 표면을 오일로 코팅한 습식 제형의 젤리 블러셔로 가루 날림 없이 덧바를수록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된다. 컬러는 따뜻한 연한 핑크빛의 ‘1호 피치 헤븐’과 몽환적인 연보랏빛의 ‘2호 이브닝 모브’까지 총 2종이다.

‘원더랜드 아이 글리터’는 투명하고 맑은 물빛 속 영롱한 반짝임을 품은 리퀴드 아이 글리터이다. 육각형 조각과 다양한 크기의 펄 입자들이 선명하고 찬란하게 반짝이는 베이지빛 샴페인 글리터로, 고보습 성분이 함유된 워터젤 베이스가 눈가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는 손상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제공해주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의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에디션’은 이른 봄에 가장 먼저 피는 분홍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아 설레는 느낌을 향과 용기로 표현한 한정판 제품이다.

투명한 은방울꽃, 다마스크 로즈와 동백의 플로럴 향에 벚꽃향으로 포인트를 주고, 서양배, 복숭아, 설류의 프루티향으로 밝고 화사하게 마무리되어 흔들리는 봄바람 속에 은은한 향기로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진주 단백질, 동백나무씨 오일 등으로 이루어진 ‘리페어 에센스’와 로얄제리 추출물 성분의 ‘보습 에센스’ 함유로 푸석하고 갈라지는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선사한다.

흡수된 뷰티 에센스 성분이 머리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실링해주어 손상된 모발의 끝까지 촉촉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오휘는 ‘2021 데뷔탕트 컬렉션(Debutante Collection)’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1 데뷔탕트 컬렉션’은 성인이 된 상류 계층의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들의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무도회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여자경 마에스트라의 클래식 자문을 통해 각각의 컬렉션마다 데뷔탕트 스토리를 담은 음악을 선정해 클래식과 뷰티의 만남을 선보이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이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라를 통해 보습&광채, 피부 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필수 요소인 탄력, 리프팅, 피부 치밀도를 빠르게 개선시켜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자사 대표 수분 케어 제품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 번째 시리즈를 선보였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했다.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숨은 지난 3월 ‘시크릿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에 이어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을 각각 기획 세트로 구성해 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 다른 제품인 ‘워터-풀 CC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스크 묻어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는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대용량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버려진 물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글로벌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품 구입만으로도 Less Waste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요소를 담았다.

워터리 크림 업사이클링 에디션에 내장된 DIY 키트는 각기 다른 패턴의 폐현수막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카드 지갑을 만들어볼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잡티세럼을 리뉴얼 출시하고 4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오직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한정판은 리뉴얼된 잡티세럼 40ml 대용량에 자체 최대 할인율인 30%를 적용한 것은 물론, 15ml를 추가증정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만을 사용했으며 미백기능성분 알부틴과의 시너지를 통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를 전달한다.

어성초 병풀 등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울긋불긋 피부고민은 물론 일상적 피부 자극도 함께 케어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베어베리잎 추출물과 바오밥나무잎 추출물을 추가해 더욱 강력한 진정, 잡티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