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데미에르’, 피부과 전문의와 협업한 신제품 출시 예정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자연주의 코스메틱 한국자이화장품의 프리미엄 브랜드 ‘데미에르’가 피부과 전문의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데이메르 관계자는 “피부과 전문의인 닥터엠의원 김동현 원장과 공동 개발로 신제품을 6월 중에 출시 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제품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시대에 마스크 속에서 고통받는 피부를 휴식 시켜주고 활기를 되찾아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세먼지와 마스크 장시간 착용 등의 원인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커지고 있는 요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대표제품들을 선보였던 데미에르가 이번에는 어떤 제품을 내놓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자연친화적 성분을 내세우고 있는 데미에르는 이에 앞서 △피부 정돈, 수분 공급에 전문화 된 ‘데미에르 물광 블랙 캐이버 마스크팩’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감을 선사하는 ‘데미에르 꿀광 프로폴리스 허니 마스크 팩’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데미에르 멜라케어 비타-씨 앰플’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헤주는 ‘데미에르 멜라케어 골드 팹타이드 앰플’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