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감으로 촉촉한 광채 선사하는 메이크업 신제품 눈길

▲사진=LG생활건강 후
▲사진=LG생활건강 후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올 봄 메이크업은 촉촉하고 생기 있게~“

3월 2주차, 그간 주춤했던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가 활기를 되찾은 가운데 메이크업 시장에는 촉촉한 수분감과 생기 있는 광채를 연출해주는 제품들이 잇따라 선보여졌다.

이외에도 봄의 컬러를 담은 립제품과 네일 관련 제품들도 다양하게 등장해 여심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LG생활건강은 싱그러운 계절 봄을 표현한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파스텔 컬러의 리본과 우아한 날갯짓으로 봄을 알리는 나비 디자인이 어우러져 사랑이 꽃피는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화사하고 은은한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화사하고 생기있는 미백광으로 사랑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올해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뒤 코랄 핑크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주면 러블리한 봄빛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린 & 비건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SUREBASE)의 신제품 쿠션 파운데이션 2종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됐다.

‘누디 스테디 쿠션’과 ‘글래드 글로우 쿠션’은 2,800여개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이를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대체해 담아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세미 매트 타입의 ‘누디 스테디 쿠션’은 답답함 없이 편안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과 함께 가볍고 촘촘하게 피팅 되어 뭉침 없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극히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통해 지속력을 검증했다.

글로우 타입의 ‘글래드 글로우 쿠션’은 천연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수분 광채 효과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고, 풍부한 수분감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24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를 완료하여 극건성 피부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종일 유지할 수 있다.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는 밀착력, 컬러감, 매트 피니쉬의 3가지 핏을 만족시켜줄 '벨벳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고운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사하고 고른 피부 톤을 오랜시간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깨끗한 피부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요즘같이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 상황에서 묻어남이 적은 세미 매트 피니쉬로 마스크 속에서도 오랫동안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피부톤에 맞는 일곱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사하면서 자연스러운 페일 피치 컬러부터 뉴트럴톤의 딥한 베이지 컬러까지 선보여 다양한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물결의 광택을 그대로 담아낸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를 선보였다.

깨끗하고 맑은 물결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투명한 물속을 들여다보듯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에 수분을 채워주고 매끈한 광택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뭉치거나 끈적임 없이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윤기와 생기를 더해 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입술 본연의 색을 살린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 계열의 ‘PK01 오프닝’, 내추럴한 톤 다운 코랄 ‘CR01 캔디드’, 시크하고 성숙한 무드를 연출해 주는 퍼플 ‘PP01 스너그’, 그윽한 매력의 ‘BR01 마인드풀’, 생동감 넘치는 립을 선사하는 ‘RD01 러브드’ 등 총 5종이다.

 
 

스틸라는 한국 단독 서울 컬렉션,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를 출시한다.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K-RED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국인의 열정과 역동성이 담겨 있는 ‘광화문’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컬러를 선보인다.

모든 피부톤에 최적화된 우아한 레디쉬 오렌지 컬러로 퍼스널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 쫀쫀하고 부드러운 워터 핏 포뮬라가 유리알같이 맑고 선명한 포인트 립을 연출해준다.

고광택, 선명한 컬러, 뛰어난 밀착력을 모두 갖춘 신개념 바이닐 텍스처는 볼륨감 넘치는 꿀광립을 선사한다. 가벼운 오일 성분으로 부드럽게 피팅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된다.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는 첫 네일 컬렉션인 ‘글래시 네일 컬러’를 공식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글래시 네일 컬러’는 국내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네일 제품을 젠더 뉴트럴 컨셉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감각적인 뉴트럴 컬러 6종으로 구성됐다. 티 그린(Tea Green)·이브닝 퍼플(Evening Purple)·셉템버 블루(September Blue)·문 베이지(Moon Beige)·스프링 브라운(Spring Brown)·미스트 그레이(Mist Gray) 등의 컬러는 누구에게나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으로 연출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빛 투과율이 높은 반투명한 포뮬러로 맑지만 깊은 컬러감과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하며 누구나 쉽게 컬러 농도 조절이 가능해 기분과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적당한 점도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사용이 서툰 입문자도 붓 자국 없이 완성도 높은 연출이 가능하다.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봄 햇살을 가득 담은 감성 네일 시리즈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일팁 형태의 ‘매직프레스’와 초밀착 아트 스트립인 ‘글로스’까지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글로우업 매직프레스는 네일 살롱의 트렌드를 브랜드만의 독보적 기술을 통해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특히 미러파우더는 살롱에서도 파우더를 일일이 네일에 문지르며 완성시켜야 하는 정교한 디자인이지만 데싱디바의 미러파우더 네일을 손 끝에 부착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살롱에서 한 듯한 자연스러운 광채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기법이 돋보이는 ‘옴브레’ 패턴과 자연스러운 대리석 느낌이 매혹적인 ‘소프트 마블’ 패턴 등 봄맞이 데일리 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패턴들이 준비돼 있다.

젤네일을 100% 구워 말랑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글로우업 글로스젤네일의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이번 글로스젤네일 라인으로는미러파우더 연출과 워터드롭 및 프리미엄 빅스톤의 조합이 돋보이는 디자인 등이 다수 출시됐으며 핑크·코랄 계열과 단정한 아이보리 계열 등 다양한 봄 칼라의 그라데이션 네일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톤브릭(stonebrick)은 초 슬림 타입의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를 새롭게 내놓았다.

브로우, 눈꼬리, 속눈썹 컬링의 이상적인 각을 살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브로우 펜슬, 아이 라이너, 마스카라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쉐이프 슬림 브로우 펜슬’은 어느 각도에서나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는 삼각 형상 디테일로 입체감 있는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래가는 하드 타입 텍스처로 생활 번짐을 방지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쉐이프 슬림 아이 라이너’는 2mm 두께의 초 슬림 펜슬로 자신의 눈매 모양에 맞게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크리미 젤 포뮬러로 눈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였으며 선명한 발색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오래 지속되는 고정력이 강점이다.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쉐이프 슬림 롱앤컬 마스카라’는 삼각 모양의 초슬림 브러쉬가 속눈썹을 3단계로 커버해 정교한 컬링과 강력한 고정력을 선사한다. 워터프루프 베이스로 땀과 물에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깔끔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