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락, 트레이닝 셋업, 카고 팬츠 등 클라이밍 모티브 라이프스타일 패션 제안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BCC(Blackyak Climbing Crew) 컬렉션의 모델 카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BCC 컬렉션은 클라이밍을 모티브로 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관습을 넘어서는 담대함, 공간을 넘나드는 실루엣을 테마로 제품부터 스타일까지 BCC 컬렉션의 다양한 가능성을 전달하기 위해 최근 카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카이는 아노락부터 다목적으로 착장이 가능한 기능성 트레이닝 셋업, 클라이밍 시 활용도가 높은 카고 팬츠 등 BCC 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여기에 특유의 분위기와 포즈로 클라이밍 크루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유스컬처가 담긴 컬렉션의 매력을 표현하며 실내 암장, 자연 암장, 그리고 스트릿 감성까지 경계를 넘나드는 클라이밍 모티브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선보였다.

 
 

블랙야크관계자는 “스트릿 무드를 즐기는 MZ세대 영클라이머들이 BCC 컬렉션을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카이의 매력이 더해진 이번 화보를 스타일링 가이드로 참고해도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