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온,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차은우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차은우 포토카드 받아가세요~"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싸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파티온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포토카트 2매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총 5종의 포토카드는 파티온 화보로 공개되지 않은 차은우 사진으로 디자인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파티온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판매 및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31일까지 파티온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자극 클렌징 워터인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고보습 클렌징 폼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은 1+1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순면 100% 저자극 패드인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클렌징 폼 미니어처 3개가 함께 구성된 단독기획세트로 판매된다.

파티온 관계자는 “모델 차은우와의 만남에 많은 관심을 주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와 파티온 단독 기획세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과 올리브영이 함께하는 차은우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