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2021 스프링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어반 라이프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인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2021 스프링 캠페인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화보에서 지수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플한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원피스, 수트, 스커트 등의 베이직 아이템에 브로치, 컬러 포인트, 자수, 테일러링 등 디테일과 테크닉이 더해진 새로운 룩들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잇미샤는 봄 시즌을 맞아 ‘The Woman We Love’를 주제로 자신의 가치관과 스타일을 추구하며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세상과 함께 하는 여성들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외 컬렉션에서도 화사한 트위드 소재의 탑과 스커트, 사랑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도록 디자인 된 원피스, 봄기운 가득한 라일락 컬러 트렌치 코트, 멀티 자카드 셋업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뮤즈 지수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수와 함께하는 이번 잇미샤의 2021 스프링 컬렉션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카카오 플러스친구, 유튜브 채널 등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되며 화보 촬영 장 속 추가 컷도 브랜드의 SNS 계정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