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연휴에도 새 시즌 주력 제품과 틈새 공략 제품 출시 계속

▲사진=라벨영
▲사진=라벨영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2월 2주차에는 설 연휴의 여파로 업계의 신제품 출시가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다가오는 환절기를 겨냥한 신제품들의 출시는 여전했다.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고함량의 항산화 관련 제품들이 속속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으며 요즘 날씨에 거칠어지기 쉬운 핸드 케어 라인 신상품 역시 출시를 계속 이어갔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연꽃 씨앗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를 함유했다.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는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채워주는 슈가 플루이드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건조로 인한 피부 당김 현상을 잡아준다.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건강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꾸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흡수, 속보습, 피부 톤 등 7가지 피부 지표가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파라벤,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이밖에도 클린 뷰티 브랜드의 가치관을 반영하여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단상자와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 라벨, 투명 유리 용기 등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집중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는 달바의 시그니처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선보였다.

달바 시그니처 라인의 최고 사양 패키지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항산화 in-vitro 테스트를 완료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92%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두 가지 시너지 성분이 피부 겉과 속 이중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고 독자적 탄력 성분 트러페롤™이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 건조함과 피부결, 피부 광채로 고민인 피부에 도움을 준다.

캡을 돌리면 스포이드 안에 내용물이 자동으로 올라오는 오토 스포이드 용기는 1회 적정 사용량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인공향료나 인공색소 등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 없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고농축 앰플 타입의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첫 사용감은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는 탄력을 잡아주는 쫀쫀함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치디아이지의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코스메틱(V.COSMETIC)은 손 청결은 물론 손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고급 핸드 라인 ‘브이 아로마틱 핸드워시&핸드크림’을 출시했다.

긴장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만다린오렌지껍질오일, 상쾌하고 그윽한 나무 향의 아틀라스시다껍질오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오일, 상큼한 로즈마리잎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핸드워시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오염물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며 약산성 포뮬러로 잦은 손 세정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인 핸드크림은 빠른 흡수력으로 산뜻하면서도 벨벳 같은 감촉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보습감을 부여한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시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고 마카다미아씨오일과 코코넛야자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생성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브랜드의 독자 핵심성분 ‘코어텍틴’을 포함해 일상생활 속 쉽게 건조해지고 주름질 수 있는 손의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코어텍틴은 비타민C-히알루론산 결합체와 콜라겐 펩타이드 유도체, 엘라스틴 4중 복합성분으로 피부코어를 강화해 피부 보습, 탄력 개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피부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페이지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담은 핸드 케어 라인을 론칭했다.

신제품 핸드 케어 라인은 핸드 워시 2종, 핸드크림 1종으로 구성됐으며 자연유래 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100% 비건 핸드 케어 제품이다.

신제품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시어버터와 그린 커피빈 오일이 함유돼 탄력 있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꾸어 준다. 또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손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효과적인 보습감으로 매끈한 피부결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해 주고, 일상의 생기를 불어넣어 줄 보태니컬 시트러스 향이 함유돼 있다.

함께 출시되는 핸드 워시는 청량한 라벤더 오일에 섬세하게 그라인딩된 월넛쉘 파우더가 함유된 ‘리파이닝 핸드 워시’와 식물성 솝(soap)바크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리프레싱 핸드 워시’로 총 2종이 출시된다.

리파이닝 핸드 워시는 월넛쉘의 자연 유래 스크럽제가 손을 효과적으로 클렌징해 주고 손의 각질과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만다린과 베르가못의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과 더불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내주는 솝(soap) 바크 추출물 그리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그린 커피빈 오일이 손을 씻고 난 뒤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보습감을 유지해준다.

리프레싱 핸드 워시는 식물성 솝 바크 추출물이 고급스럽고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게 해 손을 편안하게 클렌징해 주고 상쾌한 라벤더 오일이 쾌적하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보습에 집중한 포뮬러로, 바오밥나무씨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잦은 세정에도 수분을 빼앗기지 않고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은 게르마늄을 활용한 음이온 클렌징 기법으로 모공 속 묵은 피지, 유분, 노폐물 등을 흡착하여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쇼킹갈바닉스폼클렌저’를 출시했다.

전자가 반대 성질의 전자를 끌어들인다는 원리를 이용해 피부를 관리해주는 갈바닉 기기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게르마늄에서 분출되는 음이온 성분을 활용하여 피부 속 각종 노폐물과 외부 유해 물질을 흡착해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

2차 세안 필요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상큼한 프루티향을 적용해 상큼한 향기로 세안 내내 기분까지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은 린스나 헤어팩 사용의 번거로움을 덜고 손상된 모발 케어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뿌리는 트리트먼트’를 콘셉트로 샴푸 후 모발 케어 제품을 도포하고 일정 시간 기다린 후 헹구는 등 복잡한 단계를 거칠 필요가 없다.

고농축 크림 제형이 안개분사 미스트를 통과하면서 미세입자로 고루 분사되고 모발이 뭉치거나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영양케어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중 하나인 케라틴 단백질과 식물유래 단백질, 저분자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 사이사이 단백질을 빠르게 충전해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 95% 함유로 싱그러운 그린 컨디셔닝을 선사하는 알러젠 프리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