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21SS 캠페인 광고 컷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1 SS 시즌을 맞아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컷을 공개했다.

올해 디디에 두보는 ‘자신을 사랑하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열정, 지성, 사랑, 스타일을 대표하는 프랑스 여성 4인의 아이코닉 한 캐릭터를 오마주 하는 #Multiple Identity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열정적인 삶의 대명사이자 당대 문학계의 아이콘이었던 ‘프랑수아즈 사강’을 오마주했다.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라고 당당히 작가적 견해를 밝히는 그녀의 독특한 삶은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자체였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컷은 오묘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디에 두보 고유의 프렌치한 무드와 한예슬 특유의 매력이 만나 전에 없던 색다른 이미지를 탄생시킨 것.

특히 이번 시즌에 눈여겨볼 것은 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컬렉션이다. 드봉 디디 컬렉션(Debon D.D)의 신제품 목걸이는 ‘소울 스톤(Soul Stone)’ 이라고 불리우는 원석 4가지를 목걸이로 선보인다.

파리의 네 가지 하늘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소울 스톤은 세련된 블랙 컬러의 오닉스, 청량하고 깊은 블루 컬러의 라피스 라줄리, 은은한 하늘빛의 블루 칼세도니, 따뜻한 핑크빛의 로도크로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함께 선보이는 셀렉시옹 디(Sélection. D) 컬렉션은 ‘해체적이면서도 조화로운’ 이라는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심플하면서도 조형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디디에 두보만의 일상 속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디자인을 셀렉시옹 디 컬렉션의 심플하고 유연한 실루엣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