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기은세와 함께하는 랜선 쇼핑 투어 진행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배우 기은세가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기은세가 운영하는 네이버 TV 채널 ‘기은세의 Kinstyle’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랜선 쇼핑 투어 ‘6 Days’를 진행했다.

킨스타일 속 기은세는 현대 판교점 듀베티카 매장을 둘러보며 20FW 시즌 아이템들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동시에 듀베티카 주력 아이템들을 활용해 6 Days 스타일링을 연출, 올 겨울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터 패션을 제안했다.

 
 

특히 기은세는 랜선 쇼핑 투어인만큼, 구독자들과 시청자들이 옷을 직접 입어볼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특유의 입담으로 아이템별로 디테일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세세하게 소개하며 다양한 포즈와 다각도로 제품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시즌 가장 잘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퀼팅 미드 패딩 자켓을 착용해 우아한 ‘홀리데이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조거 팬츠와 크롭트 후디를 셋업으로 착용하고 여기에 트렌디한 화이트 컬러 숏패딩을 매치해 스웨그 넘치는 ‘원마일웨어 룩’을 뽐냈다.

 
 

이 밖에도 리버시블 플리스 패딩 베스트, 반팔 패딩, 롱패딩 등 다양한 듀베티카의 제품을 활용한 기은세만의 유니크한 ‘윈터 &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한편 기은세가 네이버 TV ‘기은세의 Kinstyle’를 통해 제안하는 6 Days 스타일링 듀베티카 아이템들은 29일 오픈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획전 및 듀베티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