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아동복 브랜드 패딩 신상품 출시…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 돋보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본격적으로 매서운 한파가 시작되면서 주요 아동복 브랜드들이 패딩 신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전반적인 시장 침체 상황에서도 아동복 업계는 아이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색상과 차별화된 디자인 패턴으로 매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활동성이 높을 뿐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용이한 키즈 패딩 신제품들을 만나보자.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에서는 메가로고 패딩, 3WAY 패딩, 엑스 패딩 3가지 컨셉으로 출시했다.

성인 숏패딩 라인에 이어 키즈 라인으로도 출시된 ‘메가로고 패딩’은 오버사이즈 핏과 등판 빅로고, 풍성한 볼륨감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하였다. 특히 레드와 바이올렛 컬러는 키즈 라인 단독으로 출시되어 경쾌한 겨울 패딩룩을 연출할 수 있다.

‘3WAY 패딩’은 경량 패딩 조끼와 롱패딩으로 구성되어 패딩 조끼와 롱패딩을 각각 단품으로 착용하거나 조끼에 패딩을 더하여 매치하는 3가지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고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 모자에 탈부착 가능한 고급스러운 에코 퍼가 장착되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넥워머와 세트로 출시된 ‘엑스 패딩’은 블랙 컬러 외에 핫핑크, 블루 등 쨍한 컬러감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넥워머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의 NBA키즈는 소매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의 ‘소매 탈착 숏 다운’을 내놓았다.

소매 부분에 지퍼를 이용해 베스트와 점퍼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착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겨울철에는 다운 점퍼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소매를 탈착해 베스트로도 입을 수 있어 늦가을부터 한겨울, 초봄까지 착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올 겨울 숏패딩 트렌드에 맞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강화했으며 소매뿐만 아니라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다.

이 밖에도 턱 밑까지 올라오는 하이넥과 바람막이 소매단, 밑단 스트링 스토퍼 등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컬러는 라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등 세 가지로 출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에서는 키즈 다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과 선명한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키즈 다운 컬렉션은 장식 퍼 방울이 돋보이는 ‘베텔’ 과 벨트 포인트의 ‘니콜라’ 및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 ‘다니엘’ 키즈 다운 자켓으로 구성됐다. 디자인과 보온성에 분실 방지용 주소 기입 기능한 세탁 라벨을 더해 부모와 아이들을 모두 만족시킨다.

베텔은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롱 기장의 여아 전용 다운으로, A라인 실루엣과 경량 스트레치 소재로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니콜라는 은은한 세련미가 느껴지는 롱기장의 여아 전용 다운 자켓으로, 플레어 라인의 실루엣과 탈부착 할 수 있는 벨트로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리얼 폭스 퍼 트리밍과 광택감을 띠는 소재로 고급스러우며 소매에는 브랜드 로고와 오리 와펜을 붙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았다. 다니엘은 겨울철 간편하게 입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하프 다운 자켓이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0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이들의 활동성과 변화무쌍한 겨울 추위를 고려해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길이·스타일별 다운재킷을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의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은 브랜드 로고와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 고유 컬러에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킨 핑크, 라임그린, 망고 등 이색 컬러를 사용했다.

제품 하나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키즈 리버시블 다운’과 시크한 휠라 블랙 박스 로고가 포인트인 '큐브다운', 롱다운 베스트셀러인 ‘키즈 에이스 롱다운’ 등 아이의 스타일리시 원터룩을 완성할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네파 키즈는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헤비다운 3종을 선보였다.

다운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여 동물 복지를 준수한 제품으로 인증받은 RDS 인증을 마친 착한 제품이다.

‘그린란드 롱 다운자켓’은 네파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그린란드 다운을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견고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후드 뒷면 조절 가능한 밸크로 처리, 후드 안 바람막이 등 아웃도어적인 디테일을 갖춘 고사양 아이템으로 등판 안쪽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레그노 롱 다운자켓’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풍성한 투톤컬러 에코퍼 트리밍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목 안쪽에 이중 카라와 소매에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고 밑단 사이드에는 트임을 넣어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어 야외활동에 용이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에이스 다운자켓’은 여자 아이를 위한 다운자켓으로 러블리하고 깜찍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칼라감이 포인트. 특히 귀여운 에코퍼 방울이 달려 있어 발랄하고 로맨틱한 겨울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