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대규모 할인전 ‘풍성’…연말 선물 구매 적기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연말선물 지금 구매하세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화장품 업계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말 특수를 겨냥한 파격 할인 행사가 잇따라 진행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글로벌 에코 더샘은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러블리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 섀도우 박스, 멀티 팔레트, 핸드 스페셜 세트 등 전 라인을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춥고 건조한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아로마 오일 라인 ‘르 아로’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파워 스팟 크림’,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글로시와 매트를 하나에 담은 ‘투 텍스처 틴트’는 60-70% 할인한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이 가능한 집중 영양 케어 라인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는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토너·에멀젼·크림으로 구성된 셀 리뉴 바이오 스킨케어 3종 세트와 피부를 지키는 촉촉한 클렌징 ‘내추럴 컨디션 클렌징’ 라인도 3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은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백’ 특별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진행한다.

파티온 ‘럭키백’은 라인별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럭키백은 정품 세트에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함께 담았으며 최대 79% 할인된 가격인 5만원에 판매한다.

‘럭키백’은 베스트셀러 라인 ‘노스캄 리페어 럭키백’, 남성 피부를 위한 ‘옴므 럭키백’, 건성피부를 위한 고보습 라인 ‘딥 배리어 럭키백’, 안과 밖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더블 이펙트 럭키백’ 등 총 4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7일부터 1월 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진행된다.

 
 

클린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전 품목을 50% 할인하는 ‘해피크리스마스 세일’을 이달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어바웃미는 이번 세일 기간 중 신규 회원가입 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바웃미 9종 체험 키트’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체험키트는 무기질이 풍부한 로얄젤리 성분을 함유한 ‘에센셜 로얄젤리 마스크 시트’ 정품을 비롯 미백기능성 세럼인 ‘카카두C 잡티 세럼’, 주름개선에 특화된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등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어바웃미의 대표 제품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3X’와 최근 상쾌환과 협업해 출시한 신제품 ‘상쾌환 마스크’도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3X는 추운 날씨에 쉽게 발생하는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기초 크림 제품이다.

상쾌환 마스크는 붉고 건조해진 ‘술톤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효모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글로벌 코스메틱 젠피아는 17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그립(Grip)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젠피아가 보유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와 향수 브랜드 더페이지(the Page)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시크릿키의 인기 립 제품만 모아 미니 사이즈로 출시한 ‘스윗 글램 틴트 글로우 미니 키트’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톤업 효과를 주는 ‘렛미노 CC크림’을 정가 대비 최대 5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영국에서 직수입한 고급 향료로 향수를 제조, 판매하는 향수 전문 브랜드 더페이지에서 명품 향기를 그대로 재현한 향수 5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는 영화,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한시원과 성빈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