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어려워진 화장품 업계, 11월 말 초특급 할인 행사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앞으로 화장품은 11월에 사세요~”

중국의 최대 쇼핑기간인 광군제를 뒤로하고 11월 말 또 한번 국내 화장품 업계에 초특급 할인 행사들이 몰려오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 다양한 파격 할인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전개되며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고 있는 것.

 
 

먼저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9일까지 나흘간 연중 최대 할인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BC카드 페이북 QR 결제 시(1만원 이상) 20% 청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2만원 이상 구입 시 ‘NCT 127 노트팩’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 더욱 실속 있는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표 추천 제품은 차가워진 날씨와 마스크 착용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줄 ‘그린더마’ 라인이다.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선사하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크림’과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효과의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카밍 케어 마스크 시트’ 등 그린더마 라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위한 맞춤 솔루션 ‘굿스킨 앰플’과 새롭게 출시된 ‘굿스킨 크림’, ‘앰플 토너 패드’까지 간편하게 홈 케어 할 수 있도록 폭넓은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개인 위생 관리 필수품인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대용량과 소용량을 각각 5천원, 1천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핸드 앤 네이처 클린 핸드솝’ 50% 할인한다.

 
 

앞서 토니모리는 ‘2020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1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13일간 ‘절대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절대 쿠폰’ 증정 이벤트는 국내외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행사로 기획됐다.

금액할인이 중복으로 적용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전용 절대 쿠폰은 3만원 이상 구입시 5천원 할인, 5만원 이상 구입시 1만원 할인, 7만원 이상 구입시 2만원 할인으로 최대 28% 이상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최대 1인 2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라비오뜨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단독으로 전 품목 최대 8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할인 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이 중복 적용되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1천원 상당 샤또 와인 미니 틴트 3종 키트를 한정 수량 추가로 증정한다.

 
 

브이티바이오사의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브이티(Dr. VT)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전제품 100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닥터브이티 대표 상품인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 간 건강기능식품 ‘더라이커스 피니톨 포 리버’ 제품을 단돈 100원에 결제하고,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발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같은 기간에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도 오는 11월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전 품목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이벤트는 미국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갈바닉 에너지가 추가되어 업그레이드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인피니티’부터 고주파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로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 24개의 LED라이트로 피부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페이스에프엑스’ ‘블루’는 물론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과 치석제거와 치은염예방으로 FDA승인을 받은 고주파 전동칫솔 ‘투스웨이브’까지 전 품목을 다양한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