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한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되며 화제가 되었던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이번에는 글로벌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 모델로 발탁됐다.

리사는 전 세계적으로 팝컬처 전반에 걸친 강한 영향력을 지님과 동시에, 폭넓게 소비자와 소통하며 뷰티 업계 안팎에서 다양한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대세 K-Pop 아이콘이다.

이번 모델 발탁으로 리사는 오는 10월부터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의 글로벌 모델로서 새로운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리사는 여성 K-Pop 아이돌 최초로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모델 발탁과 함께 리사가 공개한 홍보 제품은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이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은 시어버터와 망고, 호호바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립 밤이다.

입술에 꽃물이 스며든 듯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하고,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시크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맥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리사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사랑스러우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 속 리사는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와 글로우 플레이 립 밤으로 완성한, 은은한 생기가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나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한편 리사가 홍보에 나서는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은 오는 10월 20일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출시, 10월 26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