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우수성 강조한 샘플링 이벤트들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광고가 아닌 제품을 믿으세요~”

최근 하반기 주력 제품을 출시한 화장품사들이 잇달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제품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제품력을 강조하면서 샘플링 이벤트에 나선 브랜드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에스트라는 아예 데이터로 증명하는 ‘믿음의 보습’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를 믿지 마세요’라는 직접적인 메시지를 던지며 임상 데이터, 샘플, 소비자 후기를 통해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우수한 보습력을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데이터를 믿으세요’, ‘샘플을 믿으세요’, ‘리뷰를 믿으세요’ 총 3편의 광고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증명한 첫 번째 영상 ‘데이터를 믿으세요’편은 지난 5일에 공개한 이후 유튜브 6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19일부터는 두 번째 영상인 ‘샘플을 믿으세요’편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에스트라가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세라마이드 단독 크림 제형과 대비해 보습 필수 3대 요소인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이 함유된 제형을 사용 했을 때 세라마이드 흡수량이 약 80% 증가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을 함유해 100시간의 보습 지속력을 자랑하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스트라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트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1만개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트라 자사몰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로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후 제품 리뷰를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5명에게 에스트라 1년 본품을 제공하는 ‘믿음의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초경량 구강붕해 콜라겐 필름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을 홈트라이 서비스로 론칭했다.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은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필름형 콜라겐 추천 제품으로 일명 ‘한혜진 콜라겐 필름’으로 불린다.

슬림한 구강붕해 필름 형태이며, 평균 300Da(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분자량이 작아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부담 없이 무료 체험이 가능한 ‘홈트라이 서비스’는 결제 없이 제품을 사용해본 후 만족 여부에 따라 결제를 선택할 수 있다. 달바 공식 스토어에 진행하며 1인 1개 구입으로 한정한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구성하는 엘라스틴, 콜라겐, 히알루론산의 형성과 흡수를 돕는 원료를 함유해 피부를 수분으로 꽉 채워주고,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C, D, E 성분과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담아 피부 영양까지 생각했다.

1회분 낱개 포장으로 가방이나 주머니 속에 휴대가 용이하고, 상쾌한 레몬 민트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권장 섭취량은 1일 1~3회로 씹지 않고 혀 위에 천천히 녹여 섭취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