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시즌 앞두고 주력 제품 이벤트 한창

▲ 사진=미샤
▲ 사진=미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써 보고~ 싸게 사 보고~”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 화장품 업계의 어려움이 가중되면서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공격적인 프로모션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10월 주력 제품을 내세운 파격 할인과 체험 이벤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할인 기간과 규모가 계속해 확장되고 있으며 이벤트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고 있다. 특히 직접 소비자들이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일단 써 보세요~”

 
 

10월에는 하반기 주력 제품을 내놓고 체험 이벤트에 나서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먼저 AHC는 출시도 되지 않은,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신개념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선착순으로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4종을 대한민국에서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더불어 사용 후 상품 사용 리뷰를 남긴 회원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는 마이크로 엠보싱™ 시트로 피부 밀착력을 10배나 높여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마스크가 머금은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팩이다.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로즈마리’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꽉 채워주는 ‘퓨어워터’,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톤업케어 ‘비타민’, 풍부한 영양감으로 탄탄하게 피부 케어를 돕는 ‘레드콜라겐’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출시 전 미리 체험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챌린지도 마련했다. 손을 대지 않고 마스크팩을 떼는 SNS 이벤트 ‘#엠보싱뗄린지’를 진행한다.

AHC 착붙 마스크 시트를 얼굴에 부착 후 손을 대지 않고 마스크를 떼어내는 것에 도전하는 것. 4가지 해시태그 #AHC엠보싱팩 #마이크로엠보싱 #엠보싱뗄린지 #조보아마스크팩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마스크가 떨어지지 않았어도 이벤트에 도전한 영상 혹은 제품 인증샷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백화점 상품권, 에어팟 프로, 커피 기프티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AHC 온라인몰, 카카오 쇼핑, 네이버 뷰티윈도, 지마켓, 11번가, GS샵, CJ몰, 화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환절기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슈퍼 히알론(SUPER HYALON) 0원 체험단’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거칠고 예민해져 손상되기 쉬운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의 사랑을 받는 VT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슈퍼 히알론’ 라인을 한정판 스페셜 키트로 제작했다.

‘슈퍼 히알론 0원 체험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14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선착순 총 200명을 모집한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1인 1세트만 신청이 가능하며 배송비만 지불하면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무료로 받게 된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스킨 부스터, 앰플, 에멀젼, 크림,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캡슐 마스크, 아이패치 총 8종으로 구성돼있다.

‘슈퍼히알론’ 라인은 VT만의 독자성분인 G:H8™을 함유한 수분라인으로 보습 장벽 레이어링으로 수분을 보충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는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프레시한 그린향이 물씬 풍기며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스킨케어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슈퍼히알론 0원 체험 후 홈페이지와 SNS에 리뷰를 남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소중한 아기의 첫 스킨케어 비법을 알리는 ‘베이비 2스텝 케어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전개 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매일 만나는 세정과 보습, 두 단계 기본 스킨케어를 통해 순하게 씻겨주고, 3중 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은 물론 아기 피부 본연의 힘까지 길러주는 건강 피부 비법을 제안한다.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 아기를 위한 세정 라인의 ‘샴푸&바스’와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됐다. 연약한 아기 피부가 목욕 중 수분을 잃지 않도록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고, 이후 즉각적인 보습 효과 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샴푸&바스’는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띠고 있어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모이스처 로션’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 제품이다. 쌀, 세라마이드,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3중 보습 성분의 즉각적인 효과로 바른 직후부터 48시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 장벽을 개선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이들 제품 모두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 다섯 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아기 피부를 근본부터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중 최초로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다. 알러지 유발 의심 향료 등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더욱 안전하다.

궁중비책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임산부와 0세부터 3세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 100명에게 2스텝 정품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인원은 제품을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이중 우수 후기자에게는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왕 사는 거 싸게 사자~”

 
 

파격 할인도 연일 화제다. 우선 더샘은 오는 18일까지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환절기 피부 케어템부터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한다.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파워 스팟 크림’, ‘르 아로’와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에코소울 피그먼트 섀도우’, ‘투 텍스처 틴트’ 등은 50-70% 할인 판매한다.

마스크 프루프템 ‘커버 퍼펙션 픽실러’, ‘트루 핏 픽서 쿠션’부터 향균 클렌징폼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클렌징 폼’, 유해세균 99.9% 제거 손 소독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겔’ 10~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제품 ‘디 에센셜 앰플 비타 씨 브라이트닝 / 어성초 리페어 / 락토바이오틱 퍼밍’ 3종 모두 20% 할인한다.

고수분 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수분과 영양을 꽉 잡아주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등 집중 보습 케어 라인은 30-40% 할인 판매한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소프트 젤’, ‘어반에코 하라케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더마 플랜’ 등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라인도 10-2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시간이 지나도 들뜸없이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스튜디오’와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샘물 섀도우 박스’, ‘샘물 싱글 블러셔’, ‘프리즘 라이트,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등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도 10-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이달 31일까지 ‘건조함과 거리두기’ 행사를 진행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140여개 인기 보습 제품들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 초 한국 소비자원 수분 크림 시험 평가 결과 높은 가성비로 주목받은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70㎖)’과 보랏빛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50㎖)’ 등이 포함됐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초공진 소생’과 ‘초공진 영안’ 라인 등 한방 제품들은 물론, ‘타임 레볼루션 옴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200㎖)’, ‘미샤 포맨 익스트림 로션(120㎖)’ 등 남성 전용 제품도 최대 반값에 할인된다.

이번 미샤의 ‘건조함과 거리두기’ 행사는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 눙크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한편 올리브영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할인 프로모션도 계속된다.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플라워바이겐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겐조의 시그니처 향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플라워바이겐조 라인’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크네스(Acnes)도 올리브영 ‘남자의 굿팁’ 캠페인에 참여해 오는 27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행사 제품인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로션-에센스-수분크림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에센스로, 30ml가 추가 증정되는 기획세트를 3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풍성한 거품으로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도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올리브영 매장 내 아크네스 포맨 3종 샘플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