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와 함께 한 신제품 화보 통해 패셔니스타다움 ‘뿜뿜’

 
 

[뷰티한국 이성민 기자]“올 가을, 겨울에도 역시 플리스~”

최근 본격적인 가을, 겨울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패셔니스타들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의 겨울 아우터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선미의 플리스 화보도 눈길을 끌고 있다.

선미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기능성과 패션성 모두 겸비한 쉐르파(SHERPA)라인 화보를 공개한 것.

 
 

푸마 쉐르파는 작년 8월 첫 선보임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았던 플리스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는 한층 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른바 뉴노멀(New Normal) 시대가 도래하며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캠핑, 차박 등 자연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는 야외활동에 대한 관심도가 부쩍 높아졌다.

 
 

동시에 실내외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고 활동하기에 용이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제격인 아이템이 바로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플리스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포근하며,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편리하고 보온성이 좋아 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쉐르파 라인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중심으로 포켓, 소매, 안감 등 곳곳에 가미된 디테일이 특징이다.

겉감과 안감의 상반된 유니크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본디드 재킷, 클래식한 베이직 디자인에 등판의 푸마 캣 로고가 돋보이는 리버서블 재킷, 산뜻한 컬러감의 여성 전용 숏 기장 리버서블 재킷 등으로 구성된다.

 
 

선미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매력을 어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