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김동희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발탁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올 겨울은 이렇게~”

인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의 주연으로 주목 받은 배우 김동희가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여 화제다.

김동희가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의 FW시즌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며 화보를 공개한 것.

매 시즌 트렌디 아이콘들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캠페인으로 화재를 모은 르꼬끄는 이번 시즌,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출연 작품마다 연이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김동희와 함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배우 김동희는 기록적인 조회 수를 보유한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 jtbc ‘스카이캐슬’과 ‘이태원 클라스’를 거쳐 발돋음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섬세한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연기 내공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4월 공개된 ‘인간수업’은 공개 후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1위에 랭크되며 작품성과 명품 연기로 숱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동희는 르꼬끄의 ‘클라우드 다운 컬렉션’을 활용해 트랜디한 스타일과 활동성을 결합한 데일리 윈터룩을 제안한다.

 
 

뉴트럴 톤의 컬러웨이가 돋보이는 ‘클라우드 다운’을 르꼬끄의 네오 선데이 데님 자켓, 팬츠로 스타일링해 감각적이며 센스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했고 레트로 무드의 ‘코듀로이 클라우드 다운’과 후드를 매치해 활동성을 강조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데일리 윈터룩을 완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