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 증정 이벤트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손흥민, 손나은, 송민호도 한 그 마스크 드립니다”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는 9월 25일부터 12만원 이상 구매하는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 1팩(3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COVER UP FOR THE TEAM(나를 위해 우리 모두를 위해)’을 슬로건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모두가 동참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이에 발 맞춰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스타일 아이콘 손나은과 송민호 등이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를 쓰고 찍은 셀피(SELFIE)를 공개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움직임에 동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는 9월 25일부터 아디다스 제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하는 아디클럽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아디클럽 회원 가입 후,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이벤트 페이지 혹은 매장 POP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데일리 마스크 증정용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22개의 오프라인 이벤트 매장 계산대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증정 이벤트 매장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홍대 브랜드 센터 등 아디다스 주요 직영 매장과 현대 백화점, 롯데 백화점, 스타필드의 일부 아디다스 매장 등 전국 22개 아디다스 매장이며, 매장별 마스크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아디클럽 회원 1인당 1팩(3매)만 제공되며, 중복 증정은 불가하다. 또한 안전과 위생을 고려한 제품 특성 상, 제품 포장 개봉 또는 제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 환불, 반품은 불가능하다.

 
 

한편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는 보건용 마스크가 아닌 천 마스크로, 만 14세 이상 남녀 공용이다.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2중 원단의 피부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돼 비교적 숨 쉬기 편하다. 세탁과 건조가 쉬워 재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 안쪽에 보건용 마스크 필터의 삽입과 교체가 가능하여 더욱 실용적이다.

마스크 내부에는 ‘WASH. DRY. REUSE.’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하기 쉽고 마스크 겉면의 아디다스 로고가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고기능성 재활용 폴리에스테르인 ‘프라임그린(PRIMEGREEN)’으로 제작되었다.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뱃지 오브 스포츠 로고와 개성 있는 블루 컬러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총 2가지 모델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