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보온성 챙겨주는 다양한 디자인의 키즈용 플리스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도 입을래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됨에 따라 추석 선물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개인 방역을 도와줄 위생 용품부터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각종 건강식품들까지 ‘건강’을 고려한 선물이 좋은 소비자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며칠 사이 날씨가 부쩍 쌀쌀해 지면서 보온성을 강화한 패션 아이템 또한 추선 선물로 주목 받는 분위기다. 특히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약해진 면역력과 큰 일교차로 인해 조금만 방심해도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다.

이와 함께 최근 성인 남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플리스 패션 아이템들이 키즈용으로 다양하게 출시되며 추석 선물 구매에 나선 엄마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먼저 아이더 키즈는 ‘한스(HANS) 플리스 자켓’을 내놓았다. 가장 기본형의 플리스 자켓으로 플리스 특유의 뽀글거리는 양털 느낌이 강조된 외관으로 사랑스러움이 부각되어 느껴진다.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성을 갖추고 있어 초겨울까지는 단품으로 한 겨울에는 다운 자켓과 함께 미들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컬러 블록 느낌의 가슴 포켓과 지퍼 컬러 포인트로 발랄함을 더했다. 전체 안감에 메쉬가 적용되어 자켓 안으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처리해주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 미니미룩 스타일로 메가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플리스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쉬 핑크, 라이트 베이지 3가지다.

 
 

K2는 최근 비숑 캐릭터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한 ‘비숑 키즈 컬렉션’을 출시하고, 따뜻하고 포근한 코디로 연출한 키즈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대표 견종 비숑 프리제에서 모티브를 얻은 ‘비숑 키즈 컬렉션’은 가볍고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비숑 자켓’과 플리스와 다운 두 가지로 착장할 수 있는 ‘비숑 다운’ 및 경량 패딩자켓과 플리스 트레이닝 세트, 맨투맨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 비숑 자켓’은 부드러운 본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네크라인과지퍼 부분, 소매 끝, 밑단 등에 배색 접밴드를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고 방풍 효과를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플리스 안감에는 비숑을 그래픽화한 카툰으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오트밀, 네이비,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키즈 비숑 다운’은 플리스 소재에 다운을 적용해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한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이다.

플리스 뒤쪽에 필름을 덧대 보온성과 생활방수 기능이 탁월하며 털빠짐 현상도 효과적으로 방지해 준다.

K2 주력제품인 ‘비숑 리버시블 다운’의 미니미 버전으로 가족과 함께 착용하면 경쾌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엘베이지는 솔리드로, 다크 네이비와 핑크는 3단 배색 색상으로 출시됐다.

 
 

블랙야크 키즈는 색다른 소재와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플리스 컬렉션’을 확대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셰르파(뽀글이), 폴라플리스, 벨보아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했으며, 베이직한 스타일은 물론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디자인까지 선보인다.

대표 제품 ‘BK윈드플리스자켓’은 키즈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고어텍스(GORE-TEX)사의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에 따른 뛰어난 보온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소매 부위에 트렌디한 빅 레터링 자수가 적용됐으며 스포티하게 코디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직한 블랙과 레드로 구성됐다.

‘BK리버스플리스자켓’은 트렌디한 셰르파 원단과 패딩을 사용해 양면을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재킷이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플리스 재킷과 패딩 재킷의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색상은 양털처럼 포근한 느낌을 주는 크림과 프렌치 블루, 그레이로 구성됐다.

‘BK올뉴플리스자켓’은 폴라플리스 소재와 우븐 소재를 믹스 매치한 독특한 디자인의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가슴 포켓 부위에 블랙야크 레터링 프린트가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다. 색상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베이지와 활동감이 느껴지는 블루로 구성됐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에서도 눈이 즐거워지는 알록달록 보들보들, 가장 패셔너블한 후리스 화보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MLB키즈 후리스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파스텔톤을 포함하여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와 보들보들한 소재가 특징이다.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보아 소재를 활용해 높은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하이넥 집업, 리버시블, 아노락, 맨투맨 등의 아이템에 뉴욕 양키스, LA 다저스 등 MLB 유명 팀 로고가 더해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임팩트 있게 담아낸 것도 특징이다.

또한 의류 라인 외에 모자와 가방 등 액세서리 라인도 추가로 선보인 점도 주목할 만하다. 여기에 MLB 성인에서도 후리스를 출시하여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