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20F/W 신규 광고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더 다이나믹하게~”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새 모델 김우빈, 한소희와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아이더의 이번 가을, 겨울 광고는 ‘NEW FORCE COMES’를 주제로 강인하고 다이나믹한 브랜드로의 변화를 담았다. 역동적인 무드를 시각화하여 변화의 시작을 강렬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광고 영상 속에서 김우빈과 한소희는 카리스마 넘치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역동적인 브랜드의 변화상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냈다.

김우빈은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늑대와 함께 걸어가며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연출해 냈으며, 한소희는 느와르 영화의 주인공과 같은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로 장면 장면을 압도했다.

보다 젊고 역동적인 감각을 불어넣은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은 광고 속 등장하는 플리스 자켓을 비롯 시즌 제품 전반에 반영됐다.

김우빈과 한소희가 광고 속에서 착용해 시선을 끈 자켓은 아이더 크로스오버 라인의 플리스 자켓 ‘후긴(HUGGIN)’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한 후드 모자 일체형 다자인과 감각적인 캐주얼 무드가 돋보인다.

또한 김우빈과 한소희가 첫 호흡을 맞춘 이번 ‘NEW FORCE COMES’ 광고는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강렬함을 선사한다.

 
 

새 광고를 공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의 시작을 알린 아이더는 MZ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시즌 제품을 비롯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등산, 트레킹, 러닝과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젊은 층이 대거 유입되면서 이번 시즌을 기점으로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대대적인 브랜드의 변화를 도모했다”며 “새로운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 변화를 알린 아이더가 더 젊고 다이나믹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도하며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