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스 코스메틱 박성은 대표, 배우 이수완과 라이브 방송 판매 스타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8 미스코리아 경남 미로 현재 MBC경남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 중인 박성은 대표가 론칭한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에반스(EVANS) 코스메틱이 본격적인 라이브 방송 판매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원EHB가 최근 론칭한 ‘에반스 하이드레이팅 선젤’과 ‘젠틀 파우더 클렌저’가 지난 19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그립’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 것.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박성은 대표가 배우 이수완(tv프로그램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쇼호스트)과 함께 출연해 제품을 50% 반값에 판매하고 35만원 상당의 ‘골드 바’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 큰 주목을 받았다.

에반스 선젤과 젠틀 파우더 클렌저는 피부 보호에 중점을 둔 브랜드 철학에 그 결과를 입증하듯이 론칭과 함께 SNS상에서 피부 진정과 관리에 탁월한 제품으로 인기를 누려왔다.

이에 따라 이번 라이브 판매 역시 사전 홍보가 없었음에도 다수의 소비자들이 모이며 관심을 모았으며 앞으로의 판매 진행에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에반스 코스메틱은 앞으로 그립을 통해 지속적으로 판매를 진행해 갈 방침이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피부 진정과 회복에 즉각적인 효과를 보여줄 ‘더마 솔루션 시카 앰플’과 완벽한 커버력과 광채를 보여줄 ‘B.B 크림’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박성은 대표는 “이번 라이브 할인 방송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반스 코스메틱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추가 제품 론칭과 함께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소통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