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임영웅과 함께 한 ‘트롯웰송 2탄’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건강하고 행복하세요!”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2020 F/W 시즌 광고 모델로 신규 발탁된 가수 임영웅과 함께 ‘트롯웰송 2탄’을 공개했다.

트롯웰송은 웰메이드의 대표적인 CM송으로 익숙한 ‘웰송’의 트로트 리메이크 버전으로, 지난 5월 공개된 ‘트롯웰송 1탄’ 공식 영상 조회 수가 총 240만 뷰를 훌쩍 넘으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역시 16일 오후에 공개돼 불과 반나절 만에 10만 뷰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 반응도 좋다. ‘임영웅 건행 댄스 귀여워요’, ‘귀에 쏙쏙 흥겨운 트롯웰송2 대박’ 등 약 1만5천여 개의 좋아요와 1,4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트롯웰송 2탄’에서는 트로트 풍의 신나는 리듬에 재미있는 가사와 랩, 안무까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좋은 옷이 인생을 만든다’는 캐치프레이즈와 임영웅만의 시그니처 인사말로 유행이 된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을 가사에 접목하고, 건행 댄스까지 선보이며 긍정적인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웰메이드는 트롯웰송 2탄을 공개하며,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임영웅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웰메이드 X 임영웅 특별 기획전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착용한 웰메이드의 2020년 가을 신상품을 한데 모아 볼 수 있으며 캐주얼한 니트&청바지 룩부터 멋스러운 블루종, 트렌치코트, 시그니처 셋업, 클래식 수트까지 다채로운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 해당 아이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추석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선물 박스 및 박스에 DIY 할 수 있는 임영웅 포토 메시지 스티커를 증정한다. DIY 임영웅 스티커는 15일부터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는 ‘임영웅 포토카드 3종’을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트롯웰송’ 유튜브 영상 공유하기 및 SNS 채널(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팔로잉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임영웅의 사진으로 제작된 그립톡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