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피트니스 모델 심은우와 함께한 20FW 화보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최근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또 한명의 배우 심은우가 에슬레저 화보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심은우가 엠케이코리아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머렐(MERRELL)과 함께 한 2020년 FW 시즌 화보를 통해 새로운 보습을 연출한 것.

 
 

머렐은 앞서 배우 겸 요가 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심은우를 브랜드 핵심 카테고리인 피트니스 라인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심은우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를 통해 하타요가 전문 강사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머렐은 온앤오프에서 보여준 심은우의 균형 잡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 자사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이미지 방향과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 된 FW 화보는 ‘FEEL EASY AT HOME 컨셉으로 ’홈웨어, 외출복, 운동복으로 손색없는 스타일리시한 어슬레저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 심은우는 집 안과 밖, 요가실 등 3가지 컨셉으로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직접 요가 하는 모습을 취하며 머렐 피트니스, 애슬레저 룩을 편안한 룩킹으로 꾸안꾸패션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한편 머렐은 코로나19로 인해 ‘홈트영상’, ‘집콕생활 즐거움 찾기’와 같은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화보 외 ‘심은우의 1분 홈트’ 영상 3편을 별도 제작하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