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랩(CANDYLAB), 모델 발탁…뉴 캠페인 영상서 ‘5人5色 매력발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촉촉한 입술 어때요?”

메이크업 화장품 브랜드 캔디랩(CANDYLAB)이 아이돌 그룹 ‘NCT DREAM’을 첫번째 뮤즈로 선정하며,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CANDYLAB #INSPIRATION 편으로 NCT DREAM를 뮤즈로 선정하여 캔디랩의 키치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NCT DREAM 지성과 천러, 재민, 제노, 런쥔은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크림팝(CREAMPOP)’ 컬렉션을 각기 다른 표정과 무드로 연출해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캔디랩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Born to have fun, made to be played!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브랜드의 첫번째 뮤즈로 NCT DREAM을 선정하고 일상 속 메이크업이 즐겁고 재미있어지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캔디랩의 광고 상품인 ‘크림팝’은 크리미한 제형과 매력적인 발색, 시간이 지나도 쨍한 컬러감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드러운 생크림이 연상될 정도의 텍스처가 인상적이며 발림성이 뛰어나 입술에 가볍게 밀착된다.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오랜시간이 지나도 건조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