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엠엘비), 현아의 리얼 라이프스타일 담은 여름 티셔츠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스타일 아이콘 현아의 리얼 라이프스타일이 공개됐다.

현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현아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여름 티셔츠 화보를 공개한 것.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고 빅로고와 미키마우스 등 MLB 특유의 아트웍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활용하여 그만의 개성 가득한 스타일링 팁을 선보였다.

 
 

현아는 컷팅 디테일 청바지에 입체적인 팝콘 로고 포인트 흰 티셔츠를 착용하여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핑크 컬러 트레이닝 팬츠와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깔맞춤하여 스타일리시한 집콕 패션을 완성하기도 했다.

 
 

또한 시원한 컬러감의 블루 티셔츠에 여성스러운 스커트, 블랙 원피스에 부츠를 함께 매치하는 등 눈에 띄는 패션 센스로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화보에는 현아의 반려견 소금이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당일 현아와 소금이는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보 속 현아가 착용한 티셔츠는 MLB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뉴욕양키스와 LA다저스 등 MLB 유명 팀의 로고가 원 포인트로 들어간 ‘기본 로고 티셔츠’와 로고 및 등판 아트웍을 발포 프린팅 기법으로 팝콘처럼 입체감 있게 표현한 ‘팝콘 티셔츠’, 그리고 쥐띠 해를 맞아 선보인 MLB X DISNEY 제품인 ‘미키마우스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