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모델 김우석의 랜선 팬밋업 성료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김우석이 코로나19 속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팬들과 화장품을 들고 소통의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고 있다.

클리오가 자사 모델인 김우석과 함께 진행한 ‘언택트 랜선 팬밋업’이 서울 홍대 인근의 클리오 매장인 클럽클리오 홍대입구 클럽 내부에서 약 80여분간 ‘언택트 라이브 방송 형태’로 진행된 것.

 
 

오직 10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만 비공개로 실시된 이번 행사에서 김우석은 ‘최애 클리오 제품 PICK’, ‘디저트 먹방’, ‘애창곡 부르기’, ’랜덤 댄스’에 이르기까지 평소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팬들과 진솔하게 소통했다.

 
 

특히 ‘룰렛 이벤트’ 미션에서는 ‘꽃도령 갓’, ’토끼 머리띠’ 등의 독특한 패션 소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실시간 채팅창이 거의 마비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행사 말미에는 클리오 브랜드 모델로서의 포부와 팬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그의 모습이 공개돼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0명의 ‘클리오X김우석 랜선 팬밋업’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애칭을 담은 김우석의 친필 싸인은 물론 일명 ‘이불짤’로 불리는 김우석의 매력적인 화보컷 굿즈 등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가 진행된 클럽클리오 홍대입구 클럽에는 모델 김우석이 랜선 팬밋업 당시 직접 착용한 아이템, 친필 싸인 등신대 등의 소품이 약 30일간 전시될 계획이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