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겨냥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 등 출시 ‘봇물’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7월 1주차에도 여름철 비수기에 접어든 화장품 업계의 여심잡기 경쟁은 치열했다.

다양한 한정판 제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비롯해 여러 기획세트 제품들이 쏟아지며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 것.

 
 

우선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베스트 컬러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해주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 제품으로 구성했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는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대표 제품이다.

또한 팜파스X란제리 리미티드 세트에는 팜파스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그대로 블러셔로 담아낸 ‘헤라 센슈얼 블러셔 팜파스 리미티드’도 포함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입술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해주는 컬러 어웨이크닝 하이드레이팅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듀오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기존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던 기획 세트로 디올 립 글로우 컬렉션 9종 중 베스트 셀링 컬러인 내추럴 핑크 컬러의 #001 핑크 립밤과 생기 있는 코랄 컬러의 #004 립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올의 ‘컬러 리바이버’ 테크놀로지가 입술 컬러와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사하며 입술을 생기 있게 물들여주며 망고 버터가 농축된 포물러가 24시간 동안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과 프랑스 예술 학교 페닝겐(PENNINGHEN)이 함께 작업한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기존의 클래식한 오일 패키지에 페닝겐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스킬을 통해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수영장을 테마로 재해석해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프랑스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각 제품의 캡을 통해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상징적으로 드러낸 블루, 옐로우, 레드 캡은 이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돋보이는 특징이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를 함유해 보습과 영양, 진정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며 페이스와 바디, 헤어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보습 케어 제품이다.

특히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드라이한 텍스처로 인해 평소 무겁고 끈적이는 오일을 부담스러워하거나 더운 날씨에 오일 사용을 꺼렸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은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협업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과 수분을 찾아 떠난 파란 코끼리 ‘끼리’가 만나 대용량 또는 1+1넉넉한 구성의 기획 제품들이 탄생했다.

대표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은 기존 용량 대비 187% 증량한 15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증정용 약산성 폼이 포함된 구성으로,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용기에도 귀여운 끼리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다른 품목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은 1+1 기획으로 출시됐는데 50ml 자(jar)타입 용기와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 용기 두 개가 들어 있어 사용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 좋다.

기획 제품 출시와 함께 올리브영에서는 7월 한 달간 케어존 끼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물놀이를 즐기는 끼리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캐릭터 보틀 증정 프로모션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발아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를 내놓았다.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강한 여름 햇빛에 빼앗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투명도를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5가지 성분을 제외해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 세트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 프리메라 대표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코 주변의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부터 모공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한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한정 기획세트에 포함된 브랜드 대표 제품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돼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포어 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1제 마스크 사용 후 녹여진 블랙헤드 윗부분을 포어 클리너로 마사지하듯 굴려가며 사용하면 코 부위의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준다.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는 수분 진정 앰플을 담은 포뮬러가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 블랙헤드가 제거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7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사의 베스트셀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여름시즌 아이템들을 특별 기획 세트로 내놓았다.

여름철 보습, 진정 관리에 적합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특별 기획 세트 패키지에는 70ml 용량의 본품 외 60ml 추가 구성품과 휴가 시즌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냉백이 함께 증정되며 30%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5-시카 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피부 진정에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촉촉한 젤 제형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은 채워주면서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또한 모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주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역시 특별 기획 세트로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본품 외에도 이마, 볼, 턱 등 좁은 부위에 올려 피부를 진정 시킬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팩’ 6매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가 포함돼 있으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열 오른 피부를 쿨링으로 진정시켜주는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닥터지는 무기자차 선케어 라인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에어리 스킨 업 선 플러스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브라이트닝 필링젤 등 클렌저와 필링 케어 제품 역시 추가 구성품과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