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안효섭과 함께한 수퍼 화산송이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답답한 모공, 내가 구원해 줄게~”

이니스프리가 최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안효섭과 함께 첫 번째 캠페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공개한 15초 분량의 티저 속 배우 안효섭은 뽀얀 피부와 매력적인 미소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어 공개한 광고 영상 본편에서도 깨끗하고 청량미 넘치는 안효섭의 모습을 가득 담았다.

 
 

영상 속 안효섭은 여러 가지 모공 고민으로 답답한 모공을 구원할 모공 쾌남으로 변신했다. 모공 속 쌓인 각질, 피지와 블랙헤드를 뽑아내고, 시원한 물줄기를 쏘아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하며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효능을 소개했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글로벌의학연구센터, 만 20세~35세 여성 30명 대상 피지 감소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피지는 물론 블랙헤드, 각질,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10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 제품이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새로운 광고영상과 함께 7월 한정 혜택도 공개했다. 한정 수량 판매하는 ‘수퍼 화산송이 듀오 세트’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와 ‘수퍼 화산송이 미셀라 클렌징 폼 2X’ 2종 본품에 ‘스패츌라, 모공 클렌징 스펀지’ 뷰티툴 2종을 추가 증정한다.

마스크와 클렌징 폼 두 단계에서 수퍼 화산송이의 강력한 세정력을 만날 수 있는 모공 꿀 조합 세트로 동봉된 스패츌라와 클렌징 스펀지를 사용해 보다 청결하고 꼼꼼하게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무스 마스크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증정품도 제공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모공 쾌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페이스 쿨러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달 31일까지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사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이니스프리 썸머 베스트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