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밀착돼 매끈한 피부 선사하는 베이스 제품 ‘눈길’

▲사진=슈레피
▲사진=슈레피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6월 4주차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무너짐 걱정 없는 뛰어난 커버력과 밀착력은 물론 여름 피부의 번들거림, 답답함까지 잡아주는 베이스 제품들의 출시가 눈길을 끌었으며 이외에도 선명한 색감의 글리터 제품, 새로운 방식의 인조 속눈썹 제품 등도 선보여져 관심을 모았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는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도와줄 ‘오일 컷 실키 베이스’를 출시했다.

즉각적으로 유분을 잡아 번들거림을 완화시켜주며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메이크업 첫 단계 제품이다.

올데이매트 성분과 피지 센서링 파우더를 포함한 ‘오일 컷 베이스’가 피지 분비량 감소를 도와 과잉 피지를 케어하고 두 가지 사이즈의 파우더 입자가 다양한 깊이의 굴곡을 커버해 거친 피부 결을 보다 매끄럽게 표현해 준다.

메이크업 시 가장 기초가 되는 아이템인 만큼 끈적임 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사용감으로 더욱 견고한 기초 메이크업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따른 피부 고민으로 메이크업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자연 유래의 건강한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의 기능도 더했다.

판테놀이 포함된 ‘수분베리어 콤플렉스’와 ‘안젤리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결을 촉촉하게 케어해 주며 ‘연꽃 모사 파우더’가 피부 위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은 피부 모공과 요철을 메꾸어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는 ’포어 커버 픽스 밤’을 선보였다.

밤 타입 수분 프라이머 제품으로 쉽게 들뜨거나 밀리는 일반 프라이머와 달리 수분 에센스 제형이 밀림 없이 촉촉하게 발려 모공이나 주름같이 피부의 굴곡진 요철 부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끈하면서도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톤업은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며, 파우더 성분이 오일만 쏙 흡수하여 촉촉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뷰티 브랜드 슈레피(Surepi)는 9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bbomni)와 기획한 슈레피 뽐 스무드 커버 업 파운데이션(SUREPI BBOM SMOOTH COVERUP FOUNDATION) 4종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밀착력과 유효성분 함유로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과 들뜸, 무너짐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색조 제품에 잘 적용하지 않는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발생하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고민 해소를 위해 제품의 밀착력과 성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물보다 가벼운 휘발성 오일과 파우더 성분으로 이루어진 에어리 텍스쳐로 밀착 속도가 빠르며 답답함과 피부 뭉침 없이 매끈하게 피부에 피싱되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색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컬러네트워킹시스템(Color-networking system)을 적용해 소량만으로도 높은 커버력과 선명한 색상 구현이 가능하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2가지 성분 함유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세포 활성을 촉진하여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과 피부 장벽강화 핵심성분으로 알려진 데판실(DEFENSIL)은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고 홍반을 커버해 준다.

그 외에도 피부 진정에 좋은 마치현 추출물과 피부 조직의 회복을 돕는 판테놀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 효과를 배가 시켰다.

 
 

클리오의 글리터 전문 브랜드 트윙클팝(TWINKLE POP)은 신제품 ‘젤리글리터 트리오 #썸머에디션’을 선보였다.

웜톤 및 쿨톤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레몬, 라벤더, 핑크 컬러로 구성하였으며 기존의 워터젤 베이스의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되 베이스 컬러의 색감을 올려 더욱 선명하게 보이도록 한 것이 특징.

이번 에디션은 ▲얼음 안에 보석 21호 빙하반짝, ▲밤하늘 주인공 22호 북극성반짝, ▲하늘 속 팔레트 23호 오로라반짝 등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아이는 물론 귀, 광대, 쇄골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글리터인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는 기존 컬러 포함 총 15컬러로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워터젤 베이스로 물만으로도 부드럽게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한편 색조 브랜드 드레스킨은 속눈썹 연장술을 적용한 신개념 인조 속눈썹 ‘래쉬핏’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눈꺼풀 점막에 직접 글루를 사용하는 위험하고 어려운 기존 방식 대신, 마스카라 형태의 글루인 ‘글루카라’를 사용해 속눈썹에 인조 속눈썹을 부착하는 새로운 방식의 인조 속눈썹 키트이다.

실제 속눈썹에 인조 속눈썹을 부착하여 이질감 없이 자연스러운 래쉬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피부가 아닌 속눈썹에 사용하는 글루로 안정성과 지속력, 편리함을 개선했다.

특히 글루의 경우 예민한 눈가에 사용하는 만큼 중금속 무첨가 인증,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생활 화학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통 속눈썹이 아닌 재사용 가능한 ‘부분 속눈썹’을 채택하여 눈의 길이나 곡률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하다.

자연스럽고 청순한 ‘내추럴’, 상큼하고 발랄한 ‘큐티’, 화려하고 글래머러스한 ‘섹시’까지 3가지 모양의 속눈썹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72시간 지속력 테스트, 워터 프루프 테스트, 스웨트 프루프 테스트를 완료해 강력한 지속력 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