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빈 샴푸 대용량 신세계티비쇼핑서 단독 선론칭 ‘주목’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계속되는 내수 부진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수출 부진 등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홈쇼핑 진출로 위기 타계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도 유통 다각화를 시작해 주목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베스트셀링 제품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를 대용량 기획세트로 출시하고 오는 18일까지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브랜드 주력 제품으로 자리 잡은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SNS상에서 #간증샴푸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들의 수많은 요청에 의해 블랙빈 샴푸를 520ml 대용량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함께 사용하면 좋은 트리트먼트와 헤어 브러시를 담아 온라인 전용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계티비쇼핑과 함께하는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 선론칭을 기념해 32% 할인이 적용된 특별 혜택가 16,900원(정가 25,000원)에 판매하며 이는 신세계티비쇼핑 홈페이지와 이마트몰 오반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아직 홈쇼핑 진출 계획은 없다고 밝혔지만 신세계티브쇼핑 선론칭 성과에 따라 홈쇼핑 진출도 고려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와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줄 뿐 아니라 세라마이드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멘톨 성분이 두피에 쿨링감을 전해 기분까지 상쾌하게 관리해 주며 향료와 색소, 실리콘 무첨가 등 마일드한 처방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