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rolarola), 하리보(HARIBO)와 글로벌 최초 콜라보레이션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가 패션 브랜드로 찾아 온다.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하리보와 글로벌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

1920년 독일에서 시작된 이래 꾸준히 사랑 받아온 하리보는 콜라보레이션의 첫 파트너로 국내 의류 브랜드 로라로라와 협업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특히 2020년 올해는 하리보 탄생 100주년이 되는 해로, 두 브랜드의 만남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로라로라 X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하리보의 대표 아이콘 '골드베어’와 모두에게 익숙한 ‘젤리곰’ 그래픽을 활용하여 여름철 가볍게 입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메인으로 원피스, 크로스 백, 양말뿐 아니라 에어팟 케이스, 키링, 목걸이 등 액세서리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 되었다.

그중에서도 로라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젤리곰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하리보 탄생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에 글로벌 최초 콜라보레이션을 성사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면서 “요즘 특히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있는 고객들에게 두 브랜드의 유쾌한 만남이 일상에 작게나마 즐거움을 전달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라로라X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론칭 기념 10% 할인과 구매고객 대상 ‘하리보 비즈팔찌와 젤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SNS 이벤트 참여 후 당첨 시 콜라보 제품을 무료로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