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여름 시즌 앞두고 잇달아 새로운 제품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너는 어떤 옷 입고 필드갈래?”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더워진 날씨에 일상과 라운드를 겸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로타 콜라보 티셔츠를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의 로타 콜라보 시리즈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스웨덴 출신 디자이너 로타 쿨혼과의 협업 제품으로 로타 쿨혼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꽃과 식물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친환경적인 패턴 등이 특징이다.

‘여성 로타 콜라보 포인트 하이넥 티셔츠’는 로타 쿨혼을 상징하는 독특한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인 하이넥 티셔츠다. 세밀한 골지 소재를 적용해 슬림한 바디라인 연출을 도와줘, 몸매가 드러나기 쉬운 여름 티셔츠 착용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큐롯 등 골프웨어는 물론 일상 속 청바지나 면바지 등과 매치해도 손색없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남성 로타 콜라보 패턴 라운드 티셔츠’는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나뭇잎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축성과 착용감, 흡습속건력이 뛰어난 고기능성 고급 면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라운드나 일상에서 끈적임 없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단품으로 착용하는 것은 물론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민트, 화이트, 블랙 세 가지다.

 
 

한성에프아이의 레노마 골프는 여름 필드룩 ‘ICE TOUCH’ 시리즈를 출시했다. ‘ICE TOUCH’ 시리즈는 입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가공기술 ‘PCM프린트’(자동 온도 조절 기능) 기능을 적용한 필드룩으로, PCM(Phase Change Materials)과 같은 냉감물질을 캡슐로 만들어 원단에 프린트하는 방식이다.

이 캡슐이 땀과 만나 반응하면 열을 흡수하는 흡열효과를 통해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냉감 효과를 준다.

‘ICE TOUCH’ 필드룩은 쾌적한 신체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쿨링 효과와 함께 메쉬 소재와 펀칭 가공을 통해 신체 열기는 배출하고 외부 공기를 유입해줌으로써 무더운 여름 라운딩에 더욱 적합하다.

시원한 아쿠아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메인 아이템은 슬리브리스탑과 플리츠 디테일을 더한 큐롯팬츠를 매치해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컬러감이 보기만 해도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또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딥그린 아이템은 절개 배색과 펀칭 디테일로 벤틸레이션 기능을 더한 PCM 프린트 티셔츠와 고신축의 큐롯팬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레노마 골프는 프로가 선택한 ‘리플렉스(RE-FLEX)’ 티셔츠도 내놓았다. ‘레노마 골프’ 리플렉스 티셔츠는 필드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KPGA 윤성호 프로가 선택하고 착용한 제품으로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몸판 전체에 메쉬 원단을 사용해 시원할 뿐만 아니라 흡한속건 기능성 원단으로 쿨링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초경량 제품으로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3M 지퍼와 짧은 카라 디자인이 포인트다. 깔끔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며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최근 골프웨어 업계에서는 유명 골프선수들 지원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독립문의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는 최근 KPGA 김태훈, KLPGA 황율린, 이정화2, LPGA 지은희를 포함한 총 4명의 투어 프로를 후원했다.

또한 황율린, 이정화2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필드 퍼포먼스를 통한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도 밝혔다. 엘르골프와 후원 계약을 맺은 황율린 프로는 훤칠한 키에 작은 얼굴로 필드 위 모델로 불리며 지난 시즌 최종전에서 우여곡절 끝에 2020시즌 풀시드를 확보했다. 인형 같은 외모와 밝은 성격의 이정화2 프로 역시 지난해 시드전을 통해 2020시즌 정규투어 시드를 확보하며 이번 시즌 하와이 전지훈련을 통해 얼마큼 성장했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블유디씨레이블에서 전개 중인 이태리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PdO CLASSIC(피디오 클래식)은 안시현 프로와 의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원조 패셔니스타인 안시현 선수는 ‘CJ 나인브릿지 클래식’을 시작으로 국내/외 다수 메이저 대회우승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변함없는 플레이로 많은 골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PdO CLASSIC은 앞으로 안시현 프로의 패션 스타일을 체계적으로 연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소속 프로 선수들과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