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와 함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발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보 장인 수지가 우월한 비주얼을 담을 화보가 담긴 뷰티 북을 발행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혀 주목된다.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수지의 수수한 맨 얼굴부터 우아함과 시크함 등 전에 없던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은 브랜드 단독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를 발행하는 것.

오늘 랑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책 컨텐츠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이는 곧 발행될 수지의 단독 화보를 미리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랑콤 뷰티 북은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작업되었다.

가장 나다운 모습,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등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수지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그리고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담긴 랑콤 뷰티 북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수지의 얼굴에 브랜드의 로고 레터링을 한 표지 사진은 유니크한 감성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올 블랙 의상에 미키마우스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모자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모던하고 절제된 애티튜드와 극강의 시크함을 연출하여 팬들의 감탄을 불렀다. 티저 공개 이후, 현재 뷰티 북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

 
 

랑콤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이전과는 다른 수지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었다”면서 “이번 뷰티 북의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랑콤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오는 5월 28일 SSG닷컴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