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OBSESSION WITH SUZY’ 영상, 온라인 역대급 뜨거운 반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수지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랑콤과 함께 한 ‘OBSESSION WITH SUZY’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다.

랑콤이 21일 18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직후 수지의 개인 소셜 계정에도 게시된 해당 영상은 랑콤과 수지가 협업한 브랜드 뷰티 북의 콘셉트 영상이다.

 
 

화보의 컨셉이 매우 다양함에도 불구하고, 모든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할 뿐만 아니라 콘셉트별로 프로페셔널하게 변화하는 표정과 연기가 매우 압도적이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Optimism’, ‘Bright’, ‘Sensual’ 등의 단어들은 영상의 주제인 ‘OBSESSION’과 연결되는 키워드들로, 수지의 내추럴한 아름다움부터 도발적인 카리스마까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감탄을 자아내는 수지의 완벽한 메이크업 룩은 모두 랑콤 대표 제품인 ‘뗑 이돌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되었다.

수지의 화사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피부톤을 잡아줘 밝고 예쁜 베이스를 연출해주며, 그녀가 특히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 ‘수지 파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