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오늘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수지 뗑 이돌 파운데이션 광고 영상’ 풀버전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수지의 역대급 미모가 또 한번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랑콤이 공식 모델 수지와 함께 한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 풀(full) 버전을 오늘 1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 셀러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선보였으며, “With my foundation, I am unstoppable”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어디서나 당당한 여성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수지는 강렬한 눈빛,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역대급 미모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메이크업부터 관능적인 매력의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과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한 수지의 화사한 피부 톤과 매끄럽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는 영상 속 선보인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영상 속 수지가 선보인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평소 그가 애정 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알려진 제품이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번들거림의 원인이 되는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는 세미 매트 피니쉬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하루 종일 피부가 가볍고 편안하며 총 12종의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쁜 컬러 파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을 만큼 피부 밝기는 물론 핑크, 옐로우, 베이지 등 특징에 따라 피부 톤을 맞춰주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