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패션 업계도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가족, 친구, 동료 등 주변인들과의 교류가 뜸해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패션 업계도 가장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어 주목 된다.

 
 

우선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상품 및 정상제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지 등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5%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 이상 1만 5천원, 20만원 이상 3만원, 30만원 이상 4만 5천원 등 최대 60만원 이상 구매 시 9만원까지 구매 금액을 지원한다. 단,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물놀이 시 활용도가 높은 워터 파우치를 증정한다.(소진 시까지)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멤버십 회원으로 신규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마케팅 문자 수신 동의 시 마일리지 5천점 적립과 함께 20% 할인 혜택권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권의 유효기간은 6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폴로 티셔츠와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컬럼비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린넨 폴로 셔츠 5종과 비테스 컬렉션을 포함한 신발 일부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카프를 증정하며, 구매자 중 일부를 추첨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아울렛 포함)에서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고객에게 골프공 하프더즌(6구)을 선착순 무료 증정하며 10, 20, 30, 40, 5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1, 2, 3, 4, 5만원 바우처를 각각 증정한다.

푸짐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와이드앵글은 5월 한 달간 전국 와이드앵글 대리점에서 2020년 S/S 제품 중 상하의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월 17일까지는 일부 지정 제품 중에서 두 벌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30% 특별할인율을 적용한다.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이벤트(MAY GIFT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20SS 시즌 컬렉션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프리미엄 와이드 우산을 증정하는 것으로,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사은품 소진 시 종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과 지금 입기 좋은 ‘스웻 셔츠’를 포함하여 여성들의 에센셜 아이템인 백 컬렉션 ‘크로코 크루(CROCO CREW)’,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프리미엄 가방 컬렉션 ‘L.12.12 뀌르(L.12.12 CUIR)’, 테니스 슈즈를 재해석한 오프코트 스타일의 스니커즈 ‘그립샷(GRIPSHOT)’까지 다양한 인기 제품을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코스테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방과 신발을 포함하여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 한해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타 이벤트 및 쿠폰 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성에프아이가 전개하는 올포유는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이 있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세트 상품을 추천한다.

올포유는 누구나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여름블라우스 세트와 클래식한 셔츠를 비롯해서 쉐브론 숄더백, 패턴 스카프, 선글라스로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션소품으로 구성된 20SS 액세서리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가격적인 부담도 낮췄다. 봄여름 신상품 50% 세일 행사에 구매 금액별로 즉시 할인해 주는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에 15만원 이상 구입 시 고급 쁘띠 스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해준다. 쁘띠 스카프는 트렌디한 기하학 패턴으로 기본 티셔츠나 블라우스에도 스타일링하기 좋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신규고객은 멤버십 가입시 1만원 즉시 할인과 1만원 마일리지 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패션 잡화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은 5월 18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동시에 전 제품 구매 시 레드리본이 장식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다니엘 웰링턴에서 선보이는 이번 선물 세트는 브랜드 아이콘 배우 이성경이 착용해 화제가 된 ‘아이코닉 링크’ 시계부터 브레이슬릿, 링 등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자가 직접 제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함께 증정되는 기프트 박스는 레드리본으로 장식되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가방 프로모션 ‘SPECIAL GIFT FOR YOU’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10일까지 전국 25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방송된 가방 구매 시 8만원 상당의 ‘햄튼 쇼퍼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 기념으로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프로모션 품목은 드라마에서 방송된 핸드백 6종으로 ‘다비(DARBY)’, ‘리키(RICKY)’, ‘시에라(SIERRA)’, ‘다비 리자드(DARBY LIZARD)’, ‘소니아(SONIA)’, ‘아델린(ADELYN)’이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도 5월 10일까지 전국 스케쳐스와 키즈, USA 매장에서 제품 1개를 구매 시 다른 하나의 가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정愛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