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시선집중, 가정의 달 맞아 사회공헌 활동도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정의 달 5월, 통크게 쏜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화장품 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통큰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라비오뜨는 오는 15일까지 슈퍼 브랜드 위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스킨케어 선물 세트와 선케어 50% 할인부터 틴트류 40% 할인, 바디케어, 베이스류 등 70% 할인까지 전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 제품은 라비오뜨 스테디셀러인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모멘티크 타임 섀도우’을 비롯 프랑스 에스테틱에서 사용하고 배우 유선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입소문 나고 있는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콜라겐을 시트에 한 번, 에센스에 한 번 더 담아 일명 ‘통 콜라겐’ 마스크로 입 소문나면서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세트’ 등이다.

 
 

아이소이도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땡큐박스’를 출시하고 오는 5월 31일 오후 2시까지 자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이나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땡큐박스’는 피부 타입별 고민 해결을 위해 수분, 탄력, 민감진정 등 총 6가지 솔루션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세트는 피부 타입에 따른 라인별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되어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먼저 피부의 영양&탄력 집중케어를 위한 ‘인텐시브 땡큐박스’는 세안 후 피부의 탄력을 깨워주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의 코어탄력을 채워주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탄력, 보습, 미백, 생기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멀티플 에센스’ 3종으로 구성했다.

울긋불긋 뿔난 피부의 응급처치를 위한 ‘아크니 닥터 땡큐박스’는 민감 피부의 모공과 피지 고민 케어에 도움주는 ‘아크니닥터 1st 클렌징’,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아크니닥터 1st 컨트롤 토닉’, 트러블 국소부위에 저자극 집중케어가 가능한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렵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토 땡큐 박스’는 건조한 피부에 2중보습을 선사하는 ‘아토 카밍 크림’과 5가지 씨앗 오일의 풍부한 보습영양 성분을 함유한 ‘아토 스마일 오일’, 자연유래 약산성 워시 케어 ‘아토 쿨 워시’ 3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건조하고 마르기 쉬운 피부를 위한 ‘모이스춰 땡큐박스’,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 ‘순수 땡큐박스’, 내 남자친구의 피부를 위한 ‘퍼팩트맨 땡큐박스’ 또한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지크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이지크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에 영문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베이지크 선물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컴포팅 크림 본품 50ml와 리제너레이팅오일 본품 35ml로 구성된 세트와 리제너레이팅오일 본품 35ml와 리플레니싱 바디오일 본품 100ml로 구성된 세트, 총 2가지 세트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전개 중인 사회공헌 활동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애경산업이 후원하는 ‘디딤씨앗통장’ 장학생을 위해 위생용품세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개인위생 관리를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 샴푸 등이 포함된 약 천만원 상당의 위생용품 200세트를 디딤씨앗통장 장학생인 기초생활수급가구 아동 200명에게 지급한다.

지난 2018년부터 애경산업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업무협약을 맺어 기초생활수급 아동 등을 위한 ‘디딤씨앗통장’ 후원을 시작했으며 코로나19로 위생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디딤씨앗통장’ 장학생들을 위해 이번 지원을 하게 됐다.

디딤씨앗통장은 저소득층 아동이 사회진출 시 준비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산형성지원사업이다.

저소득층 아동 보호자나 후원자가 매월 일정 금액을 저축하면 국가(지자체)에서 1대1 정부매칭지원금으로 매월 최대 4만 원까지 같은 금액으로 적립해준다. 애경산업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총 200명에게 2018년부터 5년간 총 6억원을 지원한다.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와 컬리스튜디오를 전개하는 에프앤코(F&CO)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권리NGO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청소년들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프앤코는 코로나19로 인해 유난히 길게 느껴진 동절기가 끝나고 다가온 따뜻한 봄을 맞아,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이에 따라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와 ‘디어 하이드레이션 인텐스 에센스’,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등 청소년들이 사용하기 좋은 순한 스킨케어를 세트로 구성해 각 아동권리NGO에 600개씩 총 1200개의 제품을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