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함께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 동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일어나라 대한민국 함께 뛰는 대한민국"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대화씨앤에프가 자사의 대표 손소독제 ‘프럼네이처 수 핸드 크린 겔(500ml)’ 1,000개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함께 노원구에 기부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감이 높아지는 학내 분위기 쇄신과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자는 목적으로 전개 중인 ‘일어나라 대한민국 함께 뛰는 대한민국’ 캠페인 일환으로 노원구와 함께 하는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나선 것.

대화씨앤에프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함께 5월 4일 오후 2시 노원구청을 찾아 손소독제를 기부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위해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에 행사에는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운영사인 뷰티한국, 후원사 EYE LAB과 역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대회 진출자들로 구성된 사회공헌 활동 모임인 미코리더스가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노원구청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오승록 노원구청장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이동훈 총장, 뷰티한국 김원식 대표, 미스리더스 회원인 2019 미스서울 진 김성경, 선 석수민 등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한편 ‘프럼네이처 수 핸드 크린 겔’은 국내에서 제조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 받은 의약외품으로 물과 비누 없이도 간편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생적인 펌프 타입의 대용량 세니타이저다.

에탄올을 54.72% 함유한 무향의 손소독제로 사용 후 잔여감이 없이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투명한 젤 제형이 끈적임 없이 깔끔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