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의 리얼 메이크업 팁 담긴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저의 메이크업 팁을 소개할게요~”

수지의 리얼 메이크업 팁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수지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랑콤의 제품들로 직접 리얼 메이크업 팁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영상 속 수지는 메이크업 전 에센스를 발라 피부에 수분을 채운 후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얇게 펴 발라 화사하고 예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핑크 빛의 MLBB 립스틱으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하고, 특별한 날을 위해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덧발라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수지가 리얼 메이크업 팁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키스 미 루비 컬러와 레드 루비 컬러다.

 
 

메이크업 전 수지가 사용한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이쁜 컬러와 완벽한 커버력,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수지 파운데이션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쫀쫀한 텍스처와 완벽한 밀착력이 돋보이는 울트라 핏 립스틱이다. 키스 미 루비 컬러는 톤 다운된 차분한 핑크 컬러로 데일리 립스틱으로 제격이며, 레드 루비 컬러는 강렬하고 맑은 핏빛 레드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때 사용하기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