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겨냥한 에디션부터 설 선물세트까지 ‘풍성’

▲사진=케라시스
▲사진=케라시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월 3주차에는 어느덧 한 주 앞으로 다가온 명절을 겨냥한 선물용 제품들이 대세를 이루었다.

명절을 기념한 특별 에디션 제품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으로 담은 선물 세트들이 대거 출시된 것.

 
 

LG생활건강은 새해의 평안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인 ‘세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라인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까지 함께 구성했다.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인 본 제품은 산삼전초를 비롯한 70여가지 한방성분을 배합하여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해주며 풍부한 영양으로 눈가의 주름과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쿠션과 클렌징으로 구성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내놓았다.

밀착 광채와 커버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된 에디션으로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실속 있는 여행용 샘플들로 구성된 ‘키엘 설날 기프트 세트’를 설날 한정 특별 포장 서비스와 함께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와 수분 토너 ‘울트라 훼이셜 토너’ 250ml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대용량 샘플 2종과 수분 크림전용 메탈 스패출라를 함께 증정하여 풍성함을 더했다.

 
 

명절을 맞이해 화장품 선물 세트들이 속속 출시됐다. 먼저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설을 맞이하여 왕후의 상징인 삼작 노리개의 매듭이자 ‘장수와 평안’을 의미하는 낙지발술 노리개로 의미를 더한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선보였다. 천율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피부 본연 활력을 더해 주는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로시크숨마 하이엔드 세트’를 출시했다. 피부 본연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이 담겼으며 이와 함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가 특별 구성됐다.

‘오휘’는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를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스킨, 에멀전 정품 외에도 대표 제품인 앰풀 축소형이 들어있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변화시켜 피부에 힘을 되찾아 주는 안티에이징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테르비나 AD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외에도 앰플이 추가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토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수려한’은 설을 맞아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았다.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 선유 수액과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선유 유액,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선유 크림,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천삼 상황 진액을 내장한 안티에이징 에디션이다.

‘예화담’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를 담은 안티에이징 케어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수액, 유액 2종과 크림이 포함되어 있으며 증정용 진액, 아이크림, BB크림까지 함께 포함되어 라인 제품 전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저자극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출시했다.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매력적인 머스크 향기와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딥 모이스처 미라클 세트’를 준비했다. 샤워크림, 에멀전, 핸드크림, 미스트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금색 원형 장식으로 명절 선물 세트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케어존’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특히 민감해진 스팟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팟 패치’를 세트에 추가해 피부가 예민한 이들이나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를 출시했다. 망고씨드 성분이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전달해 천연 보습보호막을 선사한다. 또한 쉐어버터에서 추출한 100%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한층 견고한 보습 장벽을 세워 준다.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스파 바디워시 제품으로 구성한 ‘투명피부 바디케어세트 35호’를 내놓았다. 스크럽 제형으로 부드러운 각질제거가 가능하고 샤워만으로 피부개선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애경산업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과 가치를 담은 디자인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담은(覃恩)’은 농협과 함께 만든 제품으로 구성된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보은 검정콩, 신안 천일염, 제주 알로에 등 지역 농산물을 자연유래추출물로 제품에 함유했으며 유해의심성분은 배제했다.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은 풍성한 향기를 담은 선물세트다. ‘러블리데이지 퍼퓸 샴푸’ 등 총 3가지 향의 퍼퓸 샴푸와 퍼퓸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국내외에 잘 알려진 ‘엘레나 제임스’(YELLENA JAMES)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제품에 담아 특별함을 더 했다.

‘향기 깨끗 에디션’ 선물세트는 손씻기 적정시간 30초 동안 거품 색이 분홍색에서 흰색으로 변하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담은 선물세트다. 또한 싱그러운 플러워 향을 담은 샤워메이트 바디워시와 비누를 담아 바디세정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돼 젊은 세대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헵번 뉴트로’ 선물세트는 세기의 연인이라 불리는 오드리 헵번의 탄생 90주년을 기념한 선물세트다. 오드리 헵번의 생전 명언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옮겨 우아한 디자인을 담았으며 헵번의 대표 영화 속 장면을 감각적인 색감으로 디자인해 뉴트로 감성을 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