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오는 1월 12일 3차 방송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3번 매진은 해야 히트 제품이지~”

지난해 11월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를 통해 첫선을 보이며 완판을 기록, 12월 진행된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완판하며 히트 제품 반열에 올라선 바이오 혁신 화장품 더미코스(DERMICOS)의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3차 방송에 도전한다.

2020년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12일 오후 4시 10분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서 다시 한번 주목 받는 히트 제품임을 증명하기 위해 나선 것.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겨울철 피부관리의 핵심인 보습부터 영양, 탄력, 피부광채,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건조한 겨울철에 꼭 필요한 고기능, 고영양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된 바 있다.

특히 핵심 성분인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은 피부 속 섬유아세포 성장인자로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화장품 산업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고비용 고난이도의 제조 기술이 요구되어 그동안 화장품에 적용이 힘들었던 성분이다.

하지만 더미코스를 운영하는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계열 연구소에서 20여년 세포 성장인자 및 단백질을 연구해 대량생산 및 화장품 적용에 성공하면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상용화된 것이다.

 
 

이와 관련 인스코비 뷰티사업팀 관계자는 “FGF7 성분은 오랜 노력과 투자를 통해 만들어진 성분인 만큼 확실한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국내 최고의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 고객의 니즈와 정확한 타깃을 분석하여 제품에 최선을 다한 것이 론칭 이후 연속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다”고 3차 방송 완판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