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 오는 2020년 2월 28일 ’ KBS아트홀에서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방송분야에서 사회적 진출과 보다 성숙한 방송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된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가 오는 2020년 2월 28일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2회 대회를 개최한다.

프로젝트온에어(PROJECT ON AIR) 미디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MISS ANATAINER DIVISION’이란 타이틀로 만19세부터 34세까지 한국 국적, 한국에서 거주하는 외국인, 미혼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시상분야는 아나운서, 1인미디어, 쇼호스트, 스포츠아나운서, 기상캐스터, MC, E게임캐스터로 나누어지며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아나테이너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내년 1월 1일부터 1월 20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예비심사를 통과한 최종 35인은 2월부터 본격적인 본선무대를 위한 일정에 참여하게 되며 2월 초 화보 영상 촬영을 위해 필리핀 클락으로 4일간의 일정이 기획되어 있다.

당선자들은 특강과 심사를 통해 실질적 방송, 미디어분야에서의 활동을 지원하고 공중파 피디팀이 운영하는 SNS방송채널인 아나테이너월드(ANATAINER WORLD)에도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젊은 우리의 꿈이 ON AIR되는 그 순간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프로젝트온에어 미디어캠페인의 지향점을 위한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는 2020년부터 한국 대회 외에 아시아지역 국가별 대회로도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