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대용량 기획세트 출시 잇따라... 고객감사 프로모션 봇물

▲사진=루나
▲사진=루나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1주차에도 뷰티업계에서는 연말을 기념한 한정판 제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 주에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용량 기획세트로 출시해 실용성을 더한 한정판 제품이 많아 시선을 끌었다.

또한 크리스마스 느낌 가득한 화려한 패키지와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 한정판 제품들도 준비되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먼저 네오팜의 아토팜(ATOPALM)은 브랜드 출시 19주년을 맞아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200ml 대용량 제품으로 가용비를 높였으며 편의성과 휴대성을 고려한 튜브 타입으로 한정 수량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귀여운 그림체로 독특한 일러스트를 선보이고 있는 ‘조구만 스튜디오’ 작가가 참여했으며 제품 구매시 조구만 스튜디오 작가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마트톡을 함께 증정한다.

 
 

아이소이(isoi)는 고객 감사 행사로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트리플 한정기획’을 선보이고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거뭇한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성, 피부자극 테스트 등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제품성을 인증 받았다.

이번 한정기획 제품은 로즈 문양이 생겨진 한정판 용기 디자인의 3개입 구성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키엘은 차갑고 건조한 겨울을 맞아 ‘동안 볼륨 에센스’ 대용량 사이즈 제품을 한정으로 내놓았다.

바르는 즉시 톡 터지는 수분감으로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깊이 수분 탄력을 채워 탱탱하고 볼륨 있는 동안 피부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이번 대용량 한정판 제품은 기존 대비 1.5배 증가된 용량을 약 20%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마녀공장은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을 1+1 기획 제품으로 구성하여 출시했다.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99.73%의 높은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콩·호호바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과 자연유래 성분이 더해져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베스트셀러 제품 ‘시카페어(Cicapair)’를 둘이 함께 나눠 쓸 수 있는 이색 홀리데이 한정판 에디션 ‘쌍쌍 기프트’로 내놓았다.

이번 에디션은 시카페어 라인 인기 제품 2종을 둘이 각각 나눠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일명 호랑이풀로 널리 알려져 있는 제품의 주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내는 ‘시카 호랑이’와 레트로 감성을 담은 레터링을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이색적인 특별함을 더했다.

 
 

LG생활건강은 왕실 연회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담아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두 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연말 감성을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Holly Jolly belif)’를 출시했다.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홀리데이 디자인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과 연말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대표 제품 2종에 적용되었다.

△부동의 베스트셀러 보습크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붉은기를 개선해주는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크림’,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등을 홀리데이 패키지에 담았다.

이 밖에도 추워지는 날씨에 입술과 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수 있는 립밤과 미니사이즈의 핸드크림 3종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등을 선보였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인 ‘글로우가즘 에디션’(GLOWGASM EDITION)을 내놓았다.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 표현과 글리터를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특징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연말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특히 건조한 겨울철 잦은 연말 모임에서도 수분감을 유지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팩트, 컨실러, 글로스,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돕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글로우가즘 에디션’ △루나의 베스트 셀러이자 결점없는 피부 표현을 돕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멀티 글로스로 구성된 ‘루나 롱래스팅 글로우 키트’ △선명한 발색으로 립에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루나 글로우가즘 미니 립 키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SEP는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의 브랜드 라비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립스틱, 립글로스, 립플럼퍼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안티에이징 성분인 보르피린, 콜라겐,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등이 만나 발색과 보습, 영양, 볼륨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토털 립 솔루션이다.

다가온 연말에 어울리는 컬러들로 이루어졌으며 활용도 높은 트위드레드, 썬드라이코랄, 마론브릭, 핑시핑크 총 4가지 컬러 립스틱과 립글로스, 립플럼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윈터 스페셜 에디션 ‘EXO 에디션 워터 틴트’를 출시했다.

EXO의 공식 로고가 부착된 털모자가 눈길을 사로잡는 틴트 패키지에는 EXO 멤버들의 사인까지 담겨있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EXO 에디션 워터 틴트’는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고 빠르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고발색 립 제품이다.

레드와 핑크, 오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매끄러운 발림성에 최적화된 형태의 팁 브러시가 매력적인 입술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