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욕구 자극하는 홀리데이 에디션·연말 한정판 출시 ‘풍성’

 ▲사진=에뛰드하우스
 ▲사진=에뛰드하우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1월 1주차에도 연말 분위기를 겨냥한 한정판 출시 열기는 뜨거웠다.

뷰티업계가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바디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화려한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해 선보이며 판촉 경쟁에 나선 것.

 
 

먼저 에뛰드하우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루돌프가 주인공인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섀도우, 마스카라, 립스틱, 캔들,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강력한 컬링으로 속눈썹을 고정시켜주는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는 블랙 컬러 제품과 핑크 펄이 가미된 레드브라운 한정 컬러 제품으로 2종이 출시되었으며 겨울 시즌 컬러로 이루어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베러 립스-톡’ 5종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고보습 핸드크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부케’ 2종 세트와 소프트 플로럴 우디 향의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센티드 캔들’, 한층 더 반짝이고 그윽한 사슴 눈망울을 만들어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까지 구성을 더해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스(NARS)는 뉴욕의 디스코 클럽 ‘스튜디오 54’를 테마로 한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1970년대 뉴욕의 명사들과 슈퍼스타들이 즐겨 찾았던 클럽 ‘스튜디오 54’의 역동적이고 빛나는 무대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는 디스코 볼과 스팽글, 스테인드글라스를 연상시키는 조각 아트 등 장식적인 요소들을 더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컬러와 포뮬러의 조합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어데이셔스 립스틱’ 4종을 비롯해 치크 팔레트 2종, 아이섀도우 팔레트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연말에 어울리는 4가지 립스틱 쉐이드를 골드 디테일 미니 케이스에 담아낸 ‘네버 이너프 립스틱 코프레’와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선명하게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듀오’ 역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지방시(GIVENCHY)는 감각적인 레드 컬러의 패키지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 레드 라인(RED LINE)’을 한정 출시했다.

레드 글리터 케이스에 4G 로고가 각인된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는 4가지 컬러의 멀티 팔레트로 블러셔, 아이섀도우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핑크를 비롯해 블루, 보라, 화이트 4가지 컬러에 펄을 더해 자연스럽게 빛나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연출해준다.

‘루즈 앵떼르디 샤틴’은 선명한 발색력과 동시에 입술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돼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뛰어난 발색력을 갖춘 피그먼트 섀도우가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사진='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
 ▲사진='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

LG생활건강의 닥터벨머는 메가 트렌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 2종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구성은 물론 위트 있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는 ‘90년대생 피부가 온다’를 테마로 피부 활력 증가 및 탄력 케어를 돕는 ‘시카 펩타이트 앰플’ 본품과 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한 디럭스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는 ‘난생처음 피부 재테크’를 테마로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본품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디럭스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

바디, 헤어, 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총 4종의 기획세트로 패키지 디자인에는 데일리라이크의 인기 패턴인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추출물을 담은 포뮬러가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하는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600ml의 대용량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150ml 튜브 타입 제품 두 가지로 구성했다.

‘딥 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 모이스처 샴푸’ 600ml 대용량과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200ml가 함께 구성됐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 손상 케어를 돕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130ml 1개와 55ml 2개가 포함됐다.

비욘드를 대표하는 세 가지 향을 담은 ‘클래식 핸드크림 3종 기획’도 같이 출시되어 비욘드만의 향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꼬달리(Caudalie)는 자사의 베스트 셀링 제품들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내놓았다.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을 메인으로 하여 에센스 스킨과 나이트 크림이 함께 구성되어있는 ‘비노퍼펙트 1,2,3 스텝 세트’는 수분과 영양을 피부 가득 채워주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뷰티 엘릭시르 세트’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멀티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와 부드러운 페이셜 클렌저인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 각종 공해로부터 시달린 피부를 달래주는 ‘인스턴트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들 대표 제품 이외에도 페이셜 케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한 총 10가지의 홀리데이 세트가 준비됐다.

 
 

헉슬리(Huxley)는 퍼퓸 핸드크림 3종과 더불어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 컬렉션 센티드 신’을 동시 출시했다.

먼저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은 모로코 각 도시의 이미지를 헉슬리만의 무드로 재해석해 3가지 향기의 핸드크림으로 탄생시켰다.

특히 기존 제품에 비해 부향률을 높여 마치 니치 향수를 뿌린 듯 오랜 시간 향기가 지속되어 시간의 흐름에 색다르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더불어 핵심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동시에 끈적임 없이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핸드크림 3종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오브제, ‘워터 글로브 센티드 신’이 더해진 ‘핸드크림 컬렉션 센티드 신’은 2019 홀리데이 시즌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뉴트로지나는 겨울시즌을 맞아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윈터블룸 (Winter Bloom)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노르웨이젼 포뮬러®의 시그니처 컬러 레드 포인트에 겨울꽃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순도 99% 고농축 글리세린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소량만 사용해도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사진='럭키 참 컬렉션 도 손 4종 세트'
 ▲사진='럭키 참 컬렉션 도 손 4종 세트'

딥티크(diptyque)는 연말을 겨냥해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참 컬렉션(lucky charms collection)’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딥티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도 손’ 4종 세트를 비롯해 유리 캔들 홀더와 스노우 볼도 함께 판매해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컴팩트 스타일러 골드 리프'
 ▲사진='컴팩트 스타일러 골드 리프'

탱글티저(Tangle Teezer)는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헤어 브러쉬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색상은 골드빛 잎사귀 패턴의 ‘컴팩트 스타일러 골드 리프’, 홀로그램을 조각 낸 듯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컴팩트 스타일러 스매쉬드 홀로 블루’와 ‘홀로 핑크’ 총 3종.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 좋은 사이즈일 뿐만 아니라 브러쉬 모를 보호하는 커버가 포함 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