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광고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져요! 블~순한 클렌징”

최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예능 대세 개그우먼 홍현희가 위트 있는 화장품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최근 모델로 발탁한 홍현희와 함께 블랙헤드 케어효과가 있는 클렌징 제품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블순(블랙헤드 순삭)한 클렌징’ 캠페인을 진행하며 첫 광고 영상을 공개한 것.

영상 속 홍현희는 ‘블랙헤드 순~삭해, 가져요 블순한 클렌징’을 특유의 코믹한 표정과 목소리로 반복해서 전하며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광고 속 홍현희가 추천한 한스킨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는 매일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불필요한 피부의 유분기,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 해결을 위해 PHA(민감성), AHA(건성), BHA(지∙복합성), 3종의 오일 포뮬러로 출시하여 피부 컨디션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한스킨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공식몰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블순한 클렌징 키트(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 30ml, AHA 30ml, 클렌징 폼&블랙헤드 BHA 4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공식몰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11월 8일까지는 ‘블순한 클렌징 키트’ 후기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본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