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 파운데이션과 MLBB 장밋빛 립으로 완성된 수지의 내추럴 메이크업

 
 

[뷰티한국 이소연 기자]최근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로워지는 이승기, 수지 주연의 드라마 ‘배가본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매력적인 요원 고해리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룩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흥미진진한 극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국정원 요원 고해리로 분한 수지의 내추럴 메이크업 룩이다. 특히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랑콤이 배가본드의 제작지원 참여는 물론,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면서 더욱 더 수지 메이크업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생얼인 듯 아닌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매 컷마다 수지의 미모에 감탄이 절로 나오게 하는 고해리의 내추럴 메이크업 룩에 사용된 제품은 무엇일까.

 
 

랑콤 측은 “투명하고 화사한 컬러의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 PO-01’을 사용해 수지의 피부를 생기 있게 연출했으며, 핑크 브라운 컬러의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장미’로 자연스러운 핑크빛을 더했다”고 전했다.

평소 수지가 특히 애정 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알려진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뗑 이돌’ 라인은 쿠션, 스틱 타입으로도 만나 볼 수 있어, 컨실러 및 수정 화장 등으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입술에 은은한 생기를 더해준 랑콤의 ‘압솔뤼 루즈 쉬어’는 순수하고 내추럴한 컬러와 은은한 광택의 피니시로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해주는 프록실린™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입술로 케어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