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사인회 통해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 날씨, 화장품 브랜드 모델들이 잇따라 팬사인회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배우 김지원은 엘앤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주최한 사인회 행사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지난달 28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메디힐의 플레그십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 명동' 직영점에서 열린 사인회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약 100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김지원은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팬 사인회와 신제품 소개 등 2시간여 동안 진행된 행사 내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메디힐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 숨김없이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메디힐이 이날 새로 선보인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씻어내지 않고 두드려 흡수시키는 '버블세럼'의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같은 날 배우 차예련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롯데백화점 일산점 제니하우스코스메틱 매장에서 열린 사인회에 브랜드 모델로서 참석한 것. 행사에 참석한 차예련은 청순하면서도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예련은 사인회가 진행되는 내내 미소 띈 얼굴로 팬들에게 일일이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일부 팬들과는 사진을 함께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근 드라마 '배가본드'를 통해 대세 배우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이승기 또한 리더스코스메틱이 마련한 사인회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조우했다. 지난달 26일 헬스앤뷰티숍 롭스 이태원점에서 열린 사인회에 60여 명의 팬들이 함께했다.

이승기는 팬들에게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깜짝 선물 나눠주고 사진 촬영에도 적극 임했다. 또 특유의 깔끔한 패션과 빛나는 피부결로 여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리더스코스메틱 측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승기가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했던 '리더스 바세린 마스크' 2종과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와 콜라보한 인&아웃뷰티케어 마스크팩 '리더스 미에화이바 마스크' 그리고 이승기의 얼굴이 새겨진 공식몰 적립금 포토카드 등 풍성한 기념품을 준비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또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사 현장을 라이브로 생중계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