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특수 앞두고 잇달아 선물세트 출시…할인 이벤트도 풍성

▲ 사진=LG생활건강 후
▲ 사진=LG생활건강 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 추석 선물은 화장품 어때요?”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화장품 비성수기도 막을 내리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하반기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 도래와 함께 추석 시즌을 겨냥한 선물세트가 잇달아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2015년 하반기부터 불기 시작한 중국발 사드 정국과 내수 경기 부진, 일본의 경제 보복에 따른 위기감 고조 등의 외적 요소로 위축되고 있는 화장품 업계에도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에 이은 새로운 돌파구 마련이 열릴 전망이다.

화장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대표 브랜드 후는 추석을 맞이해 조선 왕실 왕후들의 화려한 대수 머리를 완성하였던 대요(帶腰)에서 영감을 얻어 부귀와 평안, 품격을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럭셔리 앰풀 마스크인 화현 골드 앰풀 마스크를 특별 내장해 남다른 품격을 전한다.

숨37°도 추석을 맞아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5종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황제의 메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에디션은 로마 제국 황실에서 시작된 황금 세공 기법을 적용해 황실의 섬세하고 우아한 가치를 표현하였으며 절정의 번영을 담아 화려함의 정수를 고스란히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조화롭게 어울러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하고 피부 본연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피부의 빛이 차올라 본연의 맑은 피부를 깨워주는 워터타입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내장해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오휘는 고귀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2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스킨, 에멀전 정품 외에도 영원히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해줄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주고,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이 더해져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이외에도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수려한은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을, 예화담은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를,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저자극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더페이스샵은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담아 생명의 에너지를 피부로 전달하는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도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정성 가득한 추석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아프리카 버드 옴므’를 내세운 남겅 기초 라인 세트 ‘아프리카 버드 옴므’ 기획세트를 시작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스네일 솔루션’이 주력인 ‘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로를 사르르 녹여주는 보디 전용 제품으로 구성 된 ‘러브미 버블’ 보디 기획세트 등을 준비했으며 이들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바이오-오일은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 세트 ‘바이오오일 쓱싹케어 4종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2019년 신형 60ml 제품 2개와 25ml 제품 2개로 구성됐으며, 총 4종의 제품을 9월 5일까지 기존 판매가 대비 2만원 가까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씨엘바이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선물세트 '올인원 4종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또한 9월 2일부터 일주일간 43%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씨엘바이오 올인원 추석선물세트'는 탁월한 세정력과 피부촉감이 고급스런 '올인원 크림바'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탈모샴푸 '올인원 샴푸', 입냄새와 치아고민을 한번에 해결한 '올인원 치약', 피부트러블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로션' 등 올인원 스킨-헤어케어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한국암웨이도 오는 9월 11일까지 주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19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진행 중이다.

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 7종, 아티스트리 화장품 6종, 퍼스널ㆍ홈케어 15종과 국내ㆍ외 중소기업상생 프로젝트인 ‘원포원(One for one)’ 제품 24종 등 총 56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풍요의 소망을 담아 감사의 마음으로 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암웨이의 대표 브랜드와 인기 제품들을 담은 6종의 신규 선물세트와 5만원 이하 중저가 가격대의 농·수산물을 담은 5종의 ‘원포원(One for One)’ 신규 제품들도 준비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생활용품 세트도 다양하게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LG생활건강은 헤어케어 제품인 오가니스트 로즈마리 샴푸/컨디셔너를 비롯해 대표적인 치약 브랜드 페리오 및 리치 치약에 바디케어 제품인 온더바디 바디워시/비누로 구성된 ‘쓰임가득 16호’ 선물세트와 오가니스트 체리블라썸 샴푸와 컨디셔너, 오가니스트 로즈마리 샴푸, 페리오 치약, 죽염 치약, 온더바디 비누로 구성된 ‘쓰임가득 23호’, 리엔 로열젤리 샴푸와 컨디셔너, 오가니스트 모로코아르간 샴푸, 닥터그루트 힘없는 모발용 샴푸, 죽염 치약, 리엔 비누로 구성된 ‘쓰임가득 27호’ 등을 선보인다.

또한 리엔 브랜드로도 리엔 로열젤리와 보양홍삼 제품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원료에서 나오는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선물세트 ‘리엔 명품 30호’를, 닥터그루트 브랜드로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탈모 증상 완화 세트’ 등을 내놓았다.

 
 

애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우리나라 전통문화유산을 담은 ‘문화재 에디션 승무’와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를 출시 했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오랜 세월을 거치며 정제된 한국의 미를 생활용품 선물세트에 입혀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는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문화재 에디션 승무’ 선물세트는 한국 민속무용 중 가장 예술성이 높다는 전통 춤 승무의 국가무형문화재 지정 50주년을 기념해 승무의 정수인 정중동(精中動)을 디자인에 담아 선물세트에 전통유산의 기념비적인 의미를 담았다.

문화재 에디션 승무는 신진 일러스트 작가 아미(AMI)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승무의 느린 듯하면서도 섬세한 표현의 춤사위를 현대의 시각으로 색채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케라시스 화원산책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KCDF)’에서 진행한 ‘전통문화유산활용 상품개발’ 사업을 통해 개발된 ‘화원산책’을 디자인으로 접목시켜 선물세트의 품격을 끌어올렸다.

화원산책은 국립중앙박물관에 소장중인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꽃그림에 능했던 화가답게 화사하고 담백한 색채, 정교하고 생생한 묘사, 대담하고 감각적인 구도를 엿볼 수 있다.

산수화훼도의 모란, 옥잠화, 국화, 양귀비, 연꽃의 그림을 선물세트에 담아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모란 그림은 ‘부귀화’라 불릴 정도로 꽃의 모습이 화려하고 아름다우며, 국화 그림은 지조와 장수의 의미를 담고 있어 부모님이나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주목되는 추석 이벤트

 
 

추석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우선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DPC 모델 김수현의 친필 싸인이 담긴 DPC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DPC 해피 추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엠에스코 공식 온라인몰에서 DPC 뷰티 디바이스와 색조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김수현 친필 싸인이 담긴 DPC 대표 제품 스킨샷 LED 마스크, 다리미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집약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을 자랑하는 DPC 스킨아이론, 리프팅 마사지 기능과 동시에 클렌징이 가능한 DPC 스킨럽스파 각 1대씩 총 3대의 뷰티 디바이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든 경품에는 김수현 포토카드가 함께 증정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경품으로 받고 싶은 제품명과 함께 응모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9일 DPC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DPC의 뷰티 디바이스와 색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마카다미아씨오일과 식물성 스쿠알란, 지모뿌리추출물과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DPC 스킨 업 퍼펙션 크림 1ml 샘플 20개씩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자사 화장품 및 바디케어 브랜드인 ‘베니즈와’와 ‘휘엔느’,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의 한가위 특별 세트 제품뿐만 아니라 건강보조식품인 ‘퓨어미’ 제품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알찬 한가위 선물대전을 오는 9월 15일까지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