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룩 붐 일면서 관련 제품 출시 봇물 이어 이벤트 경쟁까지 ‘후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운동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것과 함께 운동은 물론 일상 생활까지 애슬레저룩이 이슈가 되면서 관련 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들은 물론 아웃도어 브랜드들까지 관련 시장에 뛰어들면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여름 막바지를 겨냥해 애슬레저룩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스타들의 다양한 화보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등이 전개되면서 관련 시장을 더욱 더 뜨겁게 하고 있다.

 
 

먼저 모델인 이사배와 변정아의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배럴은 높은 탄성과 활동성으로 일상과 스포츠 어디에나 어울리는 배럴핏 레깅스 1+1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의 데일리 레깅스 프리 라이트, 일상과 운동할 때 모두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멀티 레깅스 프리 템포,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온종일 편안한 데이즈 코튼, 역동적인 운동에 어울리는 프리 스웨트까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 배럴핏 레깅스 4종이다.

 
 

무엇보다 상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레깅스와 달리 절개 패턴의 섬세한 디테일로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배럴핏 프리 스웨트 레깅스는 8월 21일부터 7일 동안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배럴핏 레깅스 1+1 이벤트 이 외에도 배럴핏 크루 3기의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크루들의 프로필 화보 속 착장 제품을 30% 할인 쿠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다양한 광고는 물론 연이은 파격 할인 행사로 관심을 받고 있는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도 신상 ‘에어핏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증정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안다르 에어핏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안다르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에어핏 1&1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에 한해 안다르 브라탑을 증정했다.

증정되는 브라탑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자사몰에 별도 판매되지 않는 특별 제작 상품으로 오직 에어핏 1&1 패키지 구매로만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브라탑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안다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핏 티셔츠’는 엉덩이 밑까지 덮는 기장이 특징으로, 애매한 상의 기장 때문에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기 부담스러웠던 단점을 보완하여 완벽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한다. 이 밖에도 옆 라인에 트임 포인트가 있어 앞 부분의 슬릿을 넣어 입으면 또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18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늘20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26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 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에어핏 티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안다르의 신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후 최초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신규 회원은 에어핏 티셔츠를 무려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에어핏 1&1 이벤트와 타임 세일 이벤트에 이어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갖고 싶은 에어핏 티셔츠 색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에어팟2’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네이버에서 ‘안다르 에어핏 1&1’ 검색 후 ‘에어팟2 참여하기’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 개별 고지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늘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안다르 역시 신애련 대표와 모델인 배우 신세경의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를 잇달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